월경용품 답사기 - 월경대

월경용품 답사기 - 월경대

접근성은 만점 착용감은...?

5min
월경용품 답사기 - 일회용 월경대
🛸
지금 다른 행성에서는 사람의 운명은 행성의 역사와 같아, 그 자체로 특별하지 않은 행성은 없으며, 어떤 두 행성도 같지 않으므로. 우리는 당신이 궁금해하는 타인의 행성을 소개합니다. 누군가의 경험과 생각, 삶에 뿌리를 둔 진짜 이야기에서 지혜를 찾아보세요. 이번에는 '나명원' 님이 흥미로운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
To be continued 월경용품을 하나하나 리뷰해보는 시리즈물입니다! 필요할 때 열어요, 슬기로운-월경-키트☽

5살 때인가, 화장실에서 네모난 비닐에 포장된 물건을 발견했다. 잘 간직하고 있다가 퇴근한 엄마에게 가져가서 물으니 엄마는 멋쩍게 웃으며 말했다. “어른들이 쓰는 작은 기저귀 같은 거야.” 나는 다 큰 어른도 기저귀를 찬다는 사실에 크게 놀라 온 어린이집에 이 사실을 퍼뜨렸다(엄마 미안해). 스스로도 몇 년 후에는 그걸 사용하게 되리라는 사실을 모른 채….

특성 : 디폴트 값

첫 월경을 시작하고부터 내 앞에는 당연하다는 듯 그 물건이 놓였다. 우리 대부분 그랬을 것이다.

스티커처럼 속옷에 붙이는 일회용 월경대, 일명 '패드'였다. 이게 나에게 잘 맞는 월경용품일까 하는 의문 따위 가질 필요도 없이, 그냥 월경을 하면 패드를 쓰는 수밖에 없었다. 선택할 것은 브랜드와 크기

웹에서 콘텐츠 보기가
곧 오픈됩니다!

더 빨리 성지식을
읽고 싶다면?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