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아... 내가 주말에 남친이랑 첫여행 갔을 때도 그렇고, 방금 잠깐 만나서도 그렇고 머리가 너무 빠져서 나보고 탈모야?? 그러는데, 나도 요즘 나 탈모인가 싶어서 미쳐버리겠움......자고일어나면, 씻을때도, 빗질할때도 머리카락이... 양이 아주.. 말도 못함...아까는 남자친구랑 벤치에서 대화하면서 남자친구가 내 머리 쓰다듬는데 머리가 자꾸 빠진다면서 당황하더라구.. 나도 심란하다 욘석아...근데 내가 내 머리 훑는것도 한두가닥이 아니고 세네가닥씩 빠져서 불안해....방법이 없을까.....하루에 100개씩 빠지는것같고부모님도 탈모시고요즘 두피 트러블까지 아주 나 탈모 맞다고 하는 것같은데.. 병원을 가면 얼마정도 할지도 모르겠고, 다낭성의 영향도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