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외 사정

질 외 사정

* 주의 : 피임법이 아닙니다

4min
질 외 사정

목적

질 외 사정은 섹스 도중 남성이 사정 직전에 성기를 여성의 질에서 빼고, 신체 외부에 사정하는 행위다. 많은 사람들이 임신을 피하기 위해 이 방법을 쓴다. 콘돔이나 다른 피임 도구를 사기 위해 돈을 쓰지 않아도 되고, 약을 꼬박꼬박 챙겨 먹을 필요도 없으며, 복잡한 수술을 받을 필요도 없어 간편하기 때문이다. 그저 제 때 성기만 질 밖으로 빼면 끝. 이 얼마나 매력적인 방법인가! 하지만 한번 자세히 들여다보면 알 수 있을 것이다. 멀리서 보면 희극, 가까이서 보면 비극이라는 말이 인생뿐만 아니라 질 외 사정에도 적용된다는 것을.

질 외 사정, 정말 괜찮을까?

당장 구글에 '질 외 사정'을 검색하면 "질 외 사정했는데 괜찮을까요?"라면서 임신 가능성을 걱정하는 글로 가득 찬 검색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정말 괜찮을까? 아마 대부분이 괜찮지 않다는 걸 알면서도 불안한 마음에 글을 썼을 것이다.

✔️ 임신은 무섭지만 콘돔은 싫은 사람들

최근 6개월 내 성관계 경험이 있는 20대 비혼 남녀 4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의 86%(344명)이 본인 혹은 여성 파트너가 원치 않는 임신에 대한 불안을 느낀다고 대답했다. 특히 20대 비혼 여성 중에서는 10명 중 9명이 불안감을 느껴본 적 있다고 했다.

성별을 불문하고 성관계를 갖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임신에 대한 두려움을 느끼고 있었다.

그러나 사용한 피임법에 대해

웹에서 콘텐츠 보기가
곧 오픈됩니다!

더 빨리 성지식을
읽고 싶다면?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