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
현대인의 섹스에서 오르가슴은 대단히 중요한 것으로 여겨진다. 그러나 자기만의 방 도서관의 다양한 문서들은 오르가슴이 좋은 섹스를 판가름하는 절대 기준이 아님을 이야기한다. '탄트라 섹스' 문서에서는 오르가슴을 목표로 하지 않는 섹스도 있다고 지적했고, '첫 오르가슴'에서는 오르가슴의 중요도는 사람마다 다르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오늘은 이러한 관점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간 형태의 새로운 섹스를 소개한다. 오르가슴을 '회피'하여 완성되는 섹스, 카레짜 섹스다.
모든 방해물을 제거하는 섹스
카레짜 섹스가 다른 섹스와 다른 점은, 오르가슴을 적극적으로 회피한다는 것이다.
탄트라 섹스와 마인드풀 섹스 등에서는 오르가슴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말라'고는 하지만 '피하라'고 말하지는 않는다.
카레짜 섹스에서는 왜 오르가슴을 피하라고 말할까?
카레짜의 관점에서 오르가슴은 이상적인 섹스의 방해 요소이기 때문이다. 오르가슴은 즐거운 성적 쾌락을 안겨주지만, 때로는 몸을 불필요하게 긴장 상태로 만든다. 성교통이 있을 수도, 컨디션이 좋지 않을 수도 있다. 오르가슴을 느껴야 한다는 압박에 제대로 섹스에 집중하지 못하는 순간도 있을 것이다.
오르가슴에서 멀어지는 카레짜의 방식은 반대로 몸의 모든 긴장을 풀어준다. 이완된 몸은 더 많은 감각을 수용할 수 있다. 부담 없이 신체의 감각을 느끼며 관능을 극대화하는 것이 카레짜 섹스의 목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