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alarm button
menu button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2.20

zee & 극락젤 후기!!(첫 토이야ㅎㅎ)

이번에 텀블벅에서 zee랑 극락젤 키트를 후원했고 19일? 20일? 그쯤에 배송 받았어!
정말 너무너무 추천하고싶어서 쓰는 후기야🔥🔥🔥

⭕️첫인상

- '토이도 젤도 왜이렇게 쬐만해..? 돈 날린건가... 그래도 숨기기는 좋네..'

처음에 배송받고 '드디어 나에게도 성인용품이!! 나도 오르가즘을 느껴볼 수 있는건가!!' 하는 들뜬 마음으로 택배를 뜯어봤는데 생각보다 토이가 너무 작은거야...! 그래서 아... 사기...인가.. 라고 생각하면서 실망한 마음을 안고 전원을 켜봤는데 3단계 진동이 생각보다 엄청 강력한거야!!
평소에 손으로 자위를 했었는데 만족도가 높지 않아서 '아.. 이번생은 오르가즘도 못느끼고 살겠구나..' 하면서 살았거든?? 근데 zee 3단계 진동 강도를 느껴보고 '아, 나도 느낄 수 있겠다. 찾았다, 내 반쪽' 이라고 생각했어 ㅋㅋㅋㅋ


⭕️후기
- 역시 이건 내 반쪽이였어.

토이도 뜯어봤고 강도도 체크해봤겠다, 이제 경건한 마음으로 자기위로를 하려고 했는데 자꾸 극락젤이 신경쓰이는거야... 자기위로를 시작하기 직전까지도 젤의 용량에 대해 믿음이 잘 안가더라고... 엠플 크기가 생각보다 작았고 양이 정말 얼마 안되는 것 처럼 보였거든.
다른 후기들엔 '양이 적당하고 딱 한 번 쓰기 좋았다' 라고 했는데 난 정말 흠뻑 적셔서 써보고 싶었거든.. 막 엄청 흥건하고 막 미끈미끈하게...ㅎ/// 그래도 한 번에 두개씩 뜯고 쓰기엔 너무 아까울 것 같아서 하나를 뜯고 모자르면 하나 더 써보자! 하고 한 손엔 극락젤 1개, 다른 손엔 zee를 들고 위로를 시작했지!

극락젤은 엠플을 따는 게 힘이 좀 든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빡빡하진 않더라고! 쉽게 뜯을 수 있었어.

젤을 따서 토이에도 좀 묻히고 손에도 묻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고! 끝인가? 하고 털어보면 나오고, 이제 끝인가? 하고 털면 또 나오고! 한번 쓰는데 절대 부족하지 않다는 걸 이때 알았어. 남지도 않고 부족하지도 않은 최적의 양이였어!! 촉촉한 건 말 할 필요도 없어! 엄청 매끈미끈했어! 무엇보다 촉촉함이 정말 오래 가더라고! 수용성 젤이라고 해서 걱정했는데 마르거나 희석(?)돼서 뻑뻑해지는 일은 없었어!

zee는... 말 할 필요가 없어... 최고야.. 난 살면서 오르가즘을 느껴본 적이 단 한 번도 없었거든??? 이번이.처음이였는데 강렬하고 정확하게 느꼈어. 이게 오르가즘이구나... 입문용으로 좋다고해서 산거였는데 이게 입문용으로 느낄 수 있는 쾌락이라니... 빨리 다른 토이들도 써보고싶은 욕망이 막 샘솟더라고

이번에 텀블벅에서 구매를 해서 토이와 젤, 자기만의 방 이용권 등등등 여러가지 많은 혜택을 봤고, 아까운 것 하나 없이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경험을 한 것 같아서 기뻐! 자기들도 zee 하나씩 꼭 장만해봐 ㅎㅎ

ps. 진동 소리 정말 하~~~~나도 안나!!! 진짜 조용해! 혼자사는 게 아니여도 편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 완전 추천!

circleImage

3
2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자기 고마워 용돈받음 바로 산다

    2023.12.2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후회없는 선택이야!! 우리 다들 행복한 라이프 보내자구 ㅎㅎ

      2023.12.21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