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alarm button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6.30

7월부터 하반기 동안 주중에
밀가루, 유제품, 계란, 마늘, 술 등
끊어야 하는데 응원해줘...💦💦💦

내 사랑 커피는 되서 너무 눈물 광광이다

마늘 없는 요리... 무슨맛일까? ㅎㅎ
근데 마늘은 먹기만 하면 바로 설사하고
다량 섭취하면 배가 끊어질듯 아파서 ㅠ
무조건 피해야 한다는거지 😭
에휴... 슬프다 증말.....

0
8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헐 왜?? 무슨 일로?

    2023.06.3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만성 소화불량이랑 피부염 때문에 좀 상세한 알러지 검사 했걸랑 ㅋㅋ 체질식 같은 느낌이야! 이미 대충 알고 있긴했어... 먹음 안되는거 .. 그냥 먹은거지.... 더 어릴땐대충 넘겼는데 최근에 진짜 배가 죽을듯이 아프고 피부 뒤집어진거 때문에 잠을 못잤더니 😭

      2023.07.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밑에 댓글로 달렸어 자기ㅜ

      2023.07.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무슨일이여

    2023.07.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만성 소화불량이랑 피부염 때문에 좀 상세한 알러지 검사 했걸랑 ㅋㅋ 체질식 같은 느낌이야! 이미 대충 알고 있긴했어... 먹음 안되는거 .. 그냥 먹은거지.... 더 어릴땐대충 넘겼는데 최근에 진짜 배가 죽을듯이 아프고 피부 뒤집어진거 때문에 잠을 못잤더니 😭

      2023.07.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헉 고생 많았네🥲 나도 뭔가 비슷한 체질 같은데.. 근데 왜 7월 주중에 끊는거야? 검사 어디서 받았는지도 궁금하다..!!

      2023.07.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아 나 주말에는 카페 일 해가지고 신메뉴 맛보는거 가끔하걸랑 ㅋㅋ

      2023.07.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아고 그랬구나.... 습관 생길 때까지 처음 몇 달만 잘 버텨 보자! 응원하고 있을게 자기🥰

    2023.07.01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