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느린 수달2022.04.09

5일째 아주 찔끔찔끔 피가 나는데 생리 양만큼은 아니예요....샹리대 제일 작은 사이즈 있낞아요 그거 하나 다 안 적실 정도예요 이런 일 없었는데

0
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심한 체중 감소나 스트레스나 과로로 호르몬 균형이 일시적으로 깨지면 월경량이 갑자기 줄었다 다음 월경 때 돌아오기도 하는데 월경 기간이 아닐 때 일어나는 출혈은 부정출혈이에요. 여기 같은 익명 커뮤니티에선 다른 사람들 경험담 정도만 들을 수 있다는 한계가 있고 병원 가서 검사 받는 게 제일 정확하니까 병원 가보세요.

    2022.04.09좋아요0
    • user thumbnale
      느린 수달글쓴이

      주기는 맞아요....스트레스 때문인 것 같은데 말씀해주신대로 병원 가보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2022.04.09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네 별다른 이상은 없으시길 바랍니다. 건강 잘 챙겨요 우리!

      2022.04.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자기 1 말처럼 꼭 꼭 병원 가보는걸 추천해요! 저도... 전에 스트레스 심각하고 그래서 끼니도 거르고 번아웃 온채로 쭉 일하다 결국 좀비 소리들었는데 그 다음달에 닦아야 묻어나오는 수준의 갈색 피가 5일정도 나왔어요. 임신은 아니었지만 몸이 알았던거죠 .... 좀 건강하 살라고 ㅋ ㅠㅠ

    2022.04.09좋아요0

연관 게시글

어제 아침부터 계속 찔끔찔끔씩 부정출혈이 있다... 이게 심한 건 아니고 팬티 라이너 끼면 아주 쪼끔씩 묻어나올 정도? 그리고 화장실 가서 닦을 때 조금 묻는 정도... 슬슬 배란기라 배란혈인 것 같긴 한데... 병원을 가봐야 하나...ㅠㅠ진짜 생리 끝물일때 찔끔찔끔 나올 때 탐폰 안 쓰거 빠지 가도 되려나..?자기들아 어제 남친이랑 처음 했는데.. 난 첫경험이였거든ㅠㅠ 밑에가 계속 살살아프고 피가 찔끔찔끔 계속나와.. 붓기도 좀 햤고 원래 이런건가??ㅠㅠ생리 이틀째인데 어제부터 피가 불린 입술 각질 마냥 나와 그런식으로 아주 작게 살짝 덩어리지면서 나오고 색도 선홍색이야 양도 생리대 차는게 아까울 정도로 찔끔 나오고 이런 적 없었는데ㅠㅅㅠ 왜이러징 괜찮은걸까 참고로 관계는 이번달에 12, 4일전에 했는데 관계랑 관련이있을까... 질염도 있긴한데 질염 때문인가 그치만 매번 질염 달고 살았는데 이런 적은 처음이라 당황스럽넹...부정출혈을 겪기 시작한 지도 어언 10년이 넘은 지금.. 생리가 밀당을 하는 건지 예정일 10일 전부터 시작하는 거 같다가 안 나오고 이러는중. 부정출혈인지 생리가 찔끔찔끔 나오는 건지 헷갈릴 정도. 왠지 여기엔 푸념할 때 들어오게 되네. 전에도 두번인가 부정출혈 얘기 썼었는데. 산부인과 검사를 받아도 용종이 있지만 두고 보자, 용종이 없어졌다, 이런 말을 반복해서 들을 뿐이나, 가끔 무슨 큰병 아냐?! 하고 걱정됨. 그래서 생리 끝날 때쯤으로 다시 병원 예약해야겠어. 확실하게 좋은 병원으로. 이 부정출혈? 이 격월로 오는데, 그게 오는 달은 한달에 거의 절반은 생리대 써야함. 아주귀찮아;; 생리도 닷새는 하니까.. 아 이얘기도 저번에 썼나;;; 담에 병원 가면 무슨 확실한 해결책이라도 있으면 좋겠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