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2.18

4살 연하랑 첫날밤? 첫날아침? 을 얘기해봐!
인턴으로 들어간 회사에서 만났고, 걘 막내였어. 외모는 평범했어. 체격이 좀 좋은 편이긴한데 그냥 귀엽고 놀리고 싶은 느낌? 첨엔 그냥 어린데 말 잘통하네 이 정도. 누나누나 이러면서 농담하면 내가 받아치면서 핑퐁하고. 힘들 때 커피ㄱ? 이러면서 중간에 머리식히러 같이 나가고 그랬지. 근데 걔랑 나만 친한 건 아니었고 다른 애들도 있었어. 그 인턴 기간 내내 다같이 일 끝나구 회식두 하고, 몰려 다녔어.

그러다 다같이 영화ㄱ? 이랬는데 걔랑 나 둘이서밖에 시간이 안되는 거야. 그럼 가지말자 이러고 그날 집에 가는데 걔가 영화 안보냐는 거야. 약속도 없고 그래서 결국 둘이 갔어. 공포영화였는데 중간에 놀래는 장면이 나왔거든 악 놀라면 내 손이 걔 턱치고,악 놀라면 머리부딪히고 그렇게영화가 끝나고 왁짜지껄 웃으면서 나왔어. 생각해보면 데이트 느낌이었던 거 같아.

다음날 다같이 점심을 먹는데 그 영화 얘기가 나왔거든. 근데 걔랑 나랑 둘이 눈이 마주쳤는데 둘 다 어제 그거 보고왔다고 말을 안 했어. 뭔가 미묘하게 말하기가 그랬어.

하루는 4명이 놀다가 술을 먹고 방탈출 게임을 하러갔어. 그 전에는 그런 적이 없는데 스킨십이 생기는 거야. 공포테마라서 어디 들어가야 할 때 내가 놀라니까 걔가 내 어깨 감싸고, 높은 데서 뭐 꺼낼 때 뒤에서 꺼내주면서 부딪히고. 의식하게 되는 거지. 그리고 둘이 카톡을 하다가 뜬금 없이 이 노래 좋다고 들어보라고 영상을 보내. 그래서 들어보면 I just called to say i love you 이런 노래다? 최신곡도 아니고 그걸 왜 보내나 싶었는데 그 모든 게 싫지가 않았어. 그런 거 보면 나는 마음이 있었나바?

그리고 대망의 그날. 다같이 늦게까지 술을 마시다가 아쉬우니까 한 명 집에서 5-6명이 더 마시기로 한거야. 밤새 술은 마셨지만 건전했거든(?) 그때 우리들은...ㅎ 진짜 술만 디립다 마셨어 게임 같은 것도 안하고 저슽 회사 얘기 하면서ㅋㅋ 그러다 다같이 자구 가기로 했어. 원룸에 옹기종기 이불깔고.. 술도 먹었겠다. 푹.... 잤지.....

그리고 눈을 떴는데 걔랑 나랑 둘이 있었어.

혹시 이후 궁금하면 더 할게!! 톔아이 아닐까..싶어서!!

여기까지 교훈은.. 건전하게 그리고 열심히 놀면 더놀껄 후회가 없다!

8
5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저절로 벌새

    더줘ㅠㅠ

    2023.02.1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헐!!!🌹💚 이후 알려줘 알려줘

    2023.02.1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더 줘. (군침)

    2023.02.1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후속편 원해요!!

    2023.02.1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더 원해요...

    2023.02.19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