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3.27

4년 넘게 연애했는데 요즘 사소한거 하나에 기분나빠한다면서 예민하다고 하는데 자기들은 안그래?
답답하다는 말투라서 기분 나빴어
나는 애인일수록 더 예민하게 받아들여다고 했더니 남자친구는 피곤하대 제발 그러지 좀 말래
원래 오래 사귈수록 무뎌지는거야?

0
6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무뎌지긴해도 좋은쪽으로 무뎌지는거지ㅋㅋ저러는건아니야.. 나도그래서 어제 헤어짐

    2023.03.2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치…? 댓글 너무 고마워 에고 변한 사람들이 제일 나빠 자기야 맛있는거 많이 먹고 잊어버리자!!!

      2023.03.2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그랑!!

      2023.03.2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시간이 지나면 서로 익숙해지고 편해지는 건 당연한 거지! 다만 서로 편안함 속에 여전히 배려하고 아끼는 애정, 사랑이 있는 게 아니고 익숙해서 무뎌지고 피곤하고 무덤덤해진다면 그건 이미 어떠한 사랑과 애정의 형태가 아니고 그저.. 그냥.. 낡은 관계를 이어나가는 것 같다고 생각해.

    2023.03.2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자기 말 예쁘게 잘 한다… 나는 이미 전부터 낡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었나봐… 너무 마음 아프다 댓글 정말 고마워!

      2023.03.2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남친이 받아주기가 싫어진거겠지..

    2023.03.27좋아요0

연관 게시글

자기들 내가 생리전이라서 예민하게 받아들이는걸까? 생리전이기도 하고 오늘 좀 유독 피곤하고 힘들었어서 남자친구랑 전화할려고 했는데 아버지 주무신다고 오늘은 패스라는데.... 내가 좀 예민한걸까... 평소엔 아버님 주무셔도 전화 잘 했던 사람인데... 금요일이 200일이라서 더 예민한것같아...분명 전에 서운하다고 말했는데 또 똑같은 상황이 반복된다면, 자기들은 매번 다시 말해?? 나는 그냥 말하기도 지쳐서 생리중이라 예민한 것 같다고 연락 안하고 싶다고 하고 연락 자체를 안하고 있는데 내 남자친구는 정말 그렇게만 받아들이고 있는 것 같아 서운한 것도 그냥 사소한 연락 문제라 서운하다 말하기도 뭐하고.. 내가 예민한건지 아님 내가 서운할만한 상황이 맞는지 냉정하게 판단해줘 자기들 - 남자친구가 연애경험이 적어서 연애초에 표현을 잘 못하길래 말했더니 표현 늘었다가 최근 다시 줄음 - 내가 비속어 싫어해서 연애초에 비속어 안 쓰다가 개, 존나 이런 거 쓰기 시작함 ex) 본인 친구 이야기할때 “걘 존나 귀여워” “그거 진짜 개짜증나” - 내 바지보고 잠옷같다고함 - 향수 바꿨다고 맡아보라고 했더니 별론데?? 전에꺼가 더 좋은거같아 이런 사소한 부분에 서운해지는데 내가 예민하게 받아들이는걸까? 자기들이라면 어땠을거 같아? 냉정하게 말해줘!300이 다됐는데도 불안한마음이 가끔씩 드는 건 무슨 이율까? 사소한 변함에도 예민하게 받아들여져 최근 남친의 말투가 상처여서 다정히 해달라고 했는데 그후로 다정하게 변하긴 햇는데 자아가 바뀐 느낌.. 나 만나거나 통화하는게 피곤해질까뵈 걱정이야 으악.. ㅋㅋ아 걍 얼른 얼굴 보고 사랑 확인 하고 싶어 하 자증난다 사랑이 뭘까 자기들아 ?? ㅋㅋ.. 유튜브나 봐야겠다 생각이 넘 많은 거 같애 응응..... 내가 남사친한테 대학교 졸업 축하한다고 했더니 그래 너도 그 삶의 희망을 잘 부여잡고 힘내 이렇게 옴; 내가 취준중이라 좀 힘들어하긴 했었지만 졸업 축하한다고 했는데 저 말 기분나쁜데 내가 예민한거야?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