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2.20

28..모쏠입니다.. 선배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ㅠ
흑.. 진짜 뭐하고 살았나 싶네요
...저..어쩌죠?..ㅠ 바쁘게 산다고 , 혼자있는게 바쁜데 좋아서 이랗게 살다보니..
남자는 우디서 만나나요..? ㅠㅡㅠ

2
5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주변에 소개 받아보는거 어때? 아님 소모임 같은 곳 가입해서 동호회도 다녀봥!

    2023.02.2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흡..그래야겠어용 ㅎㅎ 고마웡 🥹

      2023.02.20좋아요0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운동하는 모임 같은 데나 러닝 크루도 친한 사람 많이 생기더라! 처음에 누구 만나러 간다기 보다 소개받을 사람들 만나러 간다고 생각해봐!!

    2023.02.2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난 계속 모솔이다가 짧은 연애(같지도 않은 연애) 한번하고 그 뒤로 다시 오랫동안 솔로였다가 27살에 지금 남자친구 만나서 잘 만나고있는 자기인데 자기 마음 너무 이해간다. 다들 어디서들 만나는지, 나는 왜 남자친구 없는지 주변에서도 놀리기도하고 이상하게 생각하기도하고... 진짜 스트레스 받더라고. 그래서 등떠밀리듯이 억지로 누굴 만나봤지만 정말 별로였고 사랑하지도 않았어. 내가 경험한 바로는 자기 인생을 열심히 살다보면 인연은 어디서든 찾아온다는거야! 일, 취미 뭐든 열심히하면서 자신을 가꾸는게 중요한거 같아. 내가 스스로를 단단하게 잘 쌓아가니까 주변사람들도 나를 좋아하고, 그러다보니 또 좋은 사람을 소개해주기도하고 누군가 나를 좋아하기도하고 그러더라. 너무 조급해말고 지금처럼 잘지내봐☺️

    2023.02.21좋아요4

연관 게시글

모쏠의 연애상담..! 진지하고 상냥하고 실질적인 조언이 필요합니당… 안녕하세요! 저는 스물한살 대학생 그리고 모쏠입니다🥹 요즘 고민이 생겼어요 최근 호감가는 선배가 생겼는데요 도저히 어떻게 다가가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진짜 너무 모르겠어서 울고 싶을 지경이에요 매일 연락을 주고 받고 있지만 겹강이 있어서 일주일에 얼굴 한 번 보기 어려운 상황에… 다음 주에 같이 밥 먹기로 했지만 그 이후로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어요. 개인적으로 부담스러운 연락과 관심은 상대방이 불편하다고 여길 수 있을 것 같아 조심스러워요 어떻게 저의 마음을, 호감을 천천히 표현할 수 있을까요??? 고민이 되어서 적어보아요. 첫 자취인데 친구들이 놀러오고 싶어 해요. 저도 그 친구들을 아주 좋아하고, 신세도 진 적이 있어 초대하고 싶어요. 다만 걸리는 건 자취방이 집에 손님을 초대하면 안 된다고 특약이 걸려있네요… 집주인분께서는 시끄러운 것이 문제여서 그렇다고는 하는데(수도가스전기 별도입니다.) 걱정되네요. 같이 살고 계시기도 하고요. 한명은 초대해봤지만 여러 명은 처음이라, 미안하지만 거절하는 게 좋을까요? 자기님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장거리 연애를 위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남자친구랑은 3년째 연애중입니다. 남자친구가 회사를 그만두면서 자취집을 정리하고 강원도에 있는 본집으로 가게되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의 자취집과 저희집은 걸어서 10분 거리로 초단거리 입니다. 그러다보니 일주일에 보통 3-4번은 만나는 편입니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경기도 - 강원도 거리로 장거리 연애를 하려다보니 걱정이 많이 앞서네요. 저는 극 E 성향을 갖고있어서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혼자있을때 외로움을 많이 느끼는 성격입니다. 그렇기에 그동안 남자친구에게 많이 의지했는데, 멀리 떠나보내려니 혼자 보낼 시간이 벌써부터 걱정됩니다.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던데, 마음가짐을 어떻게 가져야 장거리 연애가 덜 힘들어질까요? 남자친구와는 결혼을 생각하며 진지하게 만나고 있기에 더욱더 이 상황을 이겨내고 싶습니다. 장거리 연애중이신 분들에게 조언 구합니다! :D 흑흑 선배님들의 응원+조언이 필요해요.. 제가 8개월 정도된 사회초년생인데 갑자기 좀 중요한 업무를 맡았거든요..ㅠ 맡겨주시니 좋기도 하지만, 한번도 안해본거라 걱정과 불안이 장난아니네요..😱 세상에서 제일 쓸모없는 게 일어나지도 않은 일을 걱정하는 거라지만 쉴때마다 문뜩문뜩 불안감이 찾아옵니다..ㅎㅎ.. 직딩 선배님들의 응원과 조언으로 저에게 용기를 주세요🥺 사진주위!! 밑가슴입니다 제가 지금 해외 거주중이라 병원가기가 힘드러서 혹시 아시는 분이있나해서 질문합니다 ㅠ 한 2주전부터 저렇게 동그랗게? 뭐라 불러야될지 모르겠는데 생기더니 조금씩 커지는 것 같아요 ㅠㅜㅜ 눌러도 그렇게 막 아프지도 않고.. 혹시 냅두면 나아지나요 아니면 병원을 가야하나요..?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