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2.08

21살인데 어디 여행 가 본 적도 없고 외박해 본 적도 없어... 제대로 놀아 본 적 없고 앞으로도 그럴 기회가 없을 것 같아 성향이 그렇기도 하고 친구도 없어서 ㅎㅎㅎ 이렇게 사는 거 별 생각 없다가 막상 다른 사람들 찐친이랑 여행 다니는 거 보면 너무 부럽더라... 인생 잘못 살아온 거 같고 그냥 다 현타오더라고 ㅠㅠㅠㅠ 어떡하지 다 친구 많은 거 같고 행복해보여 혼자가 편하지만 외로움 잘 타는 편이라 남들이랑 비교가 많이 되는 거 같아..... 혼자서도 잘 지내는 법 없을까 지금의 내가 너무 불쌍하고 초라해보여

0
3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일단 꼰소리 미안해 자기는 지금두 충분히 인생 친구를 만날 수 있는 응애야!!! 물론 내향적이라면 자기가 용기를 내야겠지만 ㅎㅎㅎ 부끄러운 얘기지만 나도 자기랑 같은 성향이라, 온라인으로도 친구를 많이 만들구 하면서 지냈어 ㅋㅋㅋ 학창시절 찐친이라고는 고등동창 둘이 끝이야 😂

    2024.02.08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자기야 나도 20대 초반때는 친구도 별로 없고 그래서 혼자 잘 지내기 혼자라고 못하는거 없어야지! 혼자 화이팅! 이라며 나를 다독이고 키워냈거든ㅎㅎ 그렇게 혼자서 잘 서있으니까 주변에 사람이 생기고 지금은 자기가 말하는거 처럼 친구들이랑 여행도 다니고 놀러도 다니고 또 혼여행 혼자 지내는 시간도 꽤 행복해해ㅎㅎ 아직은 응애 애기니까 벌써부터 잘못 살았다는 구런 나쁜 생각은 하지말자! 그냥 조금씩 내가 원하는 방향을 잡고 나아가면 되더라ㅎㅎ 그리고 아직은 좀 실수하고 실패해도 괜찮아!

    2024.02.08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나두 스물세살때 첫 인턴 월급으로 유럽 배낭여행 갔는데… 그렇게 행복할 수 없더라. 나는 내가 해외에 갈거라고 상상도 못했어 근데 원하니까 언젠간 이루어지기도 하더라고. 그러니까 절망하지 말구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일들을 열심히 해보자…!

    2024.02.08좋아요1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