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폭주]BEST 토이 + 젤 초특가 보러가기 >
back icon
홈 버튼
검색 버튼
알림 버튼
menu button
PTR Img
category

성·연애

input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5.06.08
share button

2024.11.17: 첫 성관계
> 이후 출혈 너무 심하고 배란일이었어서 병원에서 사후 피임약 처방받음
> 이후에 질염이 심하고 오돌토돌한 게 만져져서 이게 원래 있던 건가? 싶어 병원 내원
> ㅇㅍ 산부인과 신림점에서 곤지름 아니고, 질염만 있다고 진단
> 약 먹고 증상 없어짐 (돌기는 여전히 존재하나, 질염 치료되며 작아진 상태) (질염 때문에 부풀어 오른 거라고 하셨음)
2024. 11. 27: std, hpv 검사 나옴
> 칸디다, 유레아플라즈마만 있고 hpv 깨끗. 계속 콘딜로마 의심하자 성관계 이전에 이미 가다실을 다 접종한 내력이 있고 정상 병변으로 보인다고 함.
2025. 02.07: ㅇㅍ 산부인과 신림점 다른 의사한테 진료 봄. 콘딜로마 같다고 함. 조직 검사 가능하냐고 물었더니 가능하다고 함…
2024.02.11: 조직 검사 결과 콘딜로마. (그러나 병변 크기 작음. 0.1cm) (검사 결과 오늘 확인)
2025. 2월 초중순 경: 합정 ㅈㅇㄹ 산부인과 방문. 곤지름 아니고, 정상 돌기라고 함. 시약 검사 음성.

2025.6.7: ㅈㅇㄹ 산부인과에 조직검사지 들고 재방문. 조직 검사 병변 너무 작아서 오진 같다고 하시고, 전에 사진이랑 비교하면서 보여주시면서 퍼진 것도 없어서 전혀 곤지름처럼 보이지 않는다고 하심….


이런데 저 진짜 어떻게 해야 하죠 심지어 검사 결과지에는 콘딜로마라고만 써져 있어요 하…. ㅠㅠ 다른 병원에 가 봐야 하나요? 아니면 조직 검사를 한 번 더 받아 볼까요? 조직 검사 오진이 왕왕 있다고는 하는데 진짜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성경험도 그때가 처음이었는데 어떻게 이런 일이 생기죠? 이제 아무도 못 만나는 건가요? ㅠㅠ


0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