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9.18

2년가까이 썸만 탄 사람이있어
(조금 길지만 곰신들 전 곰신들 곰신 경험자들
부탁해..)

고등학생 때부터 서로 학업에 열중하다 지치면 달래주고 의지하면서 지냈어 나보다 학업에 진지하신 부모님 밑에서 자라는 나에게 정말 큰 힘이 되어준 친구였어… 그러다 고백 받았는데 학업에 정말 집중하고싶다고 했어 절대 싫어서가 아니라 정말 중요한 시기여서 그랬어..
그리고 수능끝나고 다시 연락했어 그땐 여자친구가 있었어.. 그래도 내가 엄청 들이댔어(너무 미안하지만 너무 좋아해서 그랬어..) 그렇게 걘 여자친구랑 헤어지고
그 후로 나랑 술 한 잔 하면서 걘 너무 힘들었다.. 난 또 미안하다 상처줘서.. 나랑 서로 엉엉 울면서 오해? 풀고 그렇게 지내다가 잘되는구나 싶었는데
얘가 군대간데 군대 곧 가는 사람을 만나기 좀… 그랬구 걔도 내가 곧 군대가는데 너한테 어떻게 또 고백하냐며 너무 미안해서 못한다그랬어…
군대 보낼때도 들어가기 직전까지 통화하다 보냈어…

그렇게 군대를 보낸지 5개월?정도 됬어
몸이 멀어지니까 마음도 멀어지는구나.. 싶어서 수료때도 안갔고(영상통화는 함..) 나도 다른남자만나고.. 썸도 타고.. 남자친구도 사겼었어…

그냥 그렇게 살았어 그렇게 정인지 사랑인지도 모르는 마음으로 매일 연락도 하고 편지도 쓰고 소포도 보내고 사진도 보내달라해서 보내주고..

계속 부정하고 피하다가 전전주? 그때 휴가나왔길래 만났어 하루종일 같이있으면서 그때 사랑이라고 다시 생각하게됐어
다시 들여보낼때 너무 보내기 싫더라.. 난 꽉끌어안고 걘 울먹이고..

걔친구가 그러더라 너 많이 정말 많이 좋아하는데 자기가 어떻게 만나자고 하냐고 옆에 있어주지도 못하는데 너무 미안해서 만나자고 못하겠다고 했다고
근데 나도 2년 썩히기?싫고 다른남자도 만나고 싶어서 사귀자고 말 안했는데 이렇게 내가 얘한테 집중하고 얘도 나한테만 집중할거면 그냥 내가 기다리는게 맞지 않나.. 이런생각도 들고 또 한편으론 난 지금 당장 내 옆에서 날 사랑해줄 사람을 찾는게 맞지않나 싶기도 하고.. 지금 만나면 100일 200일 일주년도 군대에서 보내는거고..

선택권이 나한테 주어진 상황인데
자기들은 어떻게 생각해?…

군대.. 폭파할까……………… 니가 뭔데 우릴 갈라놔?ㅋ 하…

1
3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솔직히 저거 너무 좋아하는데 지금 상황에 어케 만나자고 하냐 미안해서 못그런다 이거 핑계로밖에 안느꺄짐 진짜 존나 좋아하면 무조건 매달릴득 요즘은 폰도 쓸수있고 앵간해선 기다릴만할듯 물론 보고는 싶겠지만… 진짜 사랑하면 나같으면 다른사람한테 뺏길까봐 허겁지겁 들이댈듯 기념일이 뭐가 중요하겟어 서로 사랑하고 있는게 중요하지!

    2023.09.18좋아요1
  • user thumbnale
    공감하는 비밥

    음 나는 군인 남자친구 만났었고 그랬는데 기념일을 어디서 보내든 상관은 없어 다만 속상은 하겠지만 휴가라던지 외박을 나온다던지 그 시간의 절반을 거의 여자친구를 위해서 쓰니까 근데 너를 위해서 군대에 있는데 어떻게 고백하냐 라는 말이 ... 마음은 있는데 힘들어 ..? 나는 내 전 남자친구가 연애 하고 싶지 않아서 힘들다고 그랬는데 헤어진 후에 새로운 여자친구 사귀더라

    2023.09.18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내가 직접 경험한 건 아니지만 친한 후배는 둘이 서로 많이 좋아해서인지 군대 가기 거의 몇 달 전에 연애하기 시작해서 쭉 만나고 있어! 물론 연락이나 만남이 잦을 수는 없겠지만 정말 많이 좋아한다면 나라면 만날 것 같아. 기념일을 당일에 챙기긴 어려워도 유연하게 조정해서 휴가 나와서 같이 시간 보낼 수 있을테니까! 2년이라는 시간을 썪힌다고 생각하기보다는 오히려 진심으로 많이 사랑해주는 사람을 만날 수 있어서 행운이라고 생각해보는건 어떨까? 연락이나 만남 빈도에 있어서 서운하지 않을 자신이 있다면 만나보는거 추천!

    2023.09.19좋아요1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