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1.12.04

18일이 100일이고, 곧 크리스마스인데 선물을 각각 따로 챙겨야할까? 남친이랑 나 둘다 22살이고, 알바하면서 용돈벌이해서 좀 빠듯한 편이야.

그리고 선물 추천좀 해줄 수 있어? 남친은 취준생이야. 평소에 포멀하게 입는 스타일이고!

0
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음 나는 1월1일이 1주년이라 크리스마스랑 기념일 같이 합치기로 했어 ㅋㅋㅋㅋ 그게 서로 부담도 덜되서 ! 목도리 어땡! 손재주 있다면 직접 짜주는것도 좋을거같아!

    2021.12.0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부담되면 한번에 챙기면 되지~~ 가격대도 서로 사정 잘 아니까 부담 안될만한 선물로 상의를 해봐도 좋을듯ㅎㅎ 서프라이즈 한다고 혼자 준비해서 주면 받을 때 맘에 안들거나 부담스러울수도 있으니까

    2021.12.05좋아요0

연관 게시글

자기들아 크리스마스 선물해?? 남치니 생일이 1월달인데 크리스마스 선물 챙기고 생일도 챙겨야 할까.. 고민이야 100일, 생일, 크리스마스 이런 기념일에 선물 뭐가 좋아? 2주 뒤 100일이고 12월 중순~말에 남친 생일이랑 크리스마스가 있는데 선물 뭐 해야 될지 너무 고민이야 (참고로 난 스물이고 남친은 스물둘) + 서로 막 기념일 거창하게 챙기거나 그런 편은 아니야 ! 그냥 한두 개씩 선물하고 싶었던 거나 했을 때 좋았던 것들 알려주고 가주라🙏🏻여동생이 지금 예비고3인데 동생한테 크리스마스 선물로 뭘 줘야할지 고민이야.. 어떤게 좋을지 추천해줄 수 있을까?!?남친 크리스마스 선물 다들 남친 크리스마스 선물 뭐해줘? 나는 이번이 첫 크리스마스라서 선물 주고 싶어서 보고 있거든! 남친 무스탕 사주고 싶은데 옷 사주면 기분 나쁠까? 봄가을에는 레더자켓 같은 거 잘 입는데 겨울에는 그런 스타일 옷이 없는 것 같아서... 리얼은 비싸서 못 사주고 인조로 15~20만원 사이로 사주려구 ㅠㅠ 자기들은 클쓰마스 선물 뭐 준비하구 있어? 알려주ㅠㅠ자기들아 나 이브에 100일이구 크리스마스에 남친이랑 여행 가는데 남친은 딱히 100일이나 크리스마스에 챙기는 스타일이 아닌거같거든? 근데 나는 어쨌든 그냥 해주고 싶어서 차에 방향제같은거 없길래 조말론에서 차량용방향제랑 거치대 사고 남친이랑 커플로 하려고 각인케이스 준비했는데 이정도면 어때? 케잌도 내가 예약해서 픽업해가기로 했어 분위기 내고 싶어서ㅎ 남친은 디저트를 안 좋아하지만^^ 내가 먹고 싶으니깐^^! 그리고 편지 쓰고~ 괜춘? 나 남친이랑 크리스마스를 같이 맞아본 적이 처음이야ㅎ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