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열려있는 혜성2023.05.09

1시간만에 쓰네.. 오늘 처음으로 놀러와서 이것저것 보고 강릉와서 바다랑 막국수도 먹었오요!!
그렇게 놀고 호텔와서 씻구 멍하니 있었는데 남친이 먼저 키스해주도라구용… 허걱ㄱ…
제가 하얀 원피스 입고 있었는데 그 밑으로 만지작 거리다가 갑자기 잘까? 이러는거에요 .
나는 진짜 자자는줄 알구 아하..자자구..? 그랭 난 폰보구 있을게 하면서 시무룩 했는데 남친이 그 자자가 할까라는 뜻이라구 왜 모르냐고 … 하면서 불이랑 옷을 벗더라구요. 그렇게 서로 만져주다가 남친이 넣을까 하면서 제가 남친 위로 올라갔는데 진짜 많이 젖었는데도 아파서 아파아파..이랬는데 아래에서 위로 쑤욱 올라와서 넣는데… 와.. 아프면서 좋다라고 해야하나 진짜 쿵!! 울리는 느낌인데..
그렇게 제가 위에 올라가서 움직이다 남친이 위로 올라와소 하는데… 그렇게 10분 움직이다 끝났는데 아쉬우면서 …그 있쟈나요.. 더 하고 싶었눈데…말 못해서…헤헤 69 자세도 도전해봤는데 어려워서 포기했어요… 하..ㅜㅠ 너무 아숴운데 어케..
남친은 눈치없이ㅜ그냥 옷 입구 옆에서 폰하구 있는데 더 하고 싶어도 참아야지…ㅎ흙흙
구래도 오늘 재미는 있었는데 아숴워 ㅠㅠ 아쉽다구 ㅠㅠㅠㅠㅠ

0
3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헉………….

    2023.05.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에구 서로 만족하는 타이밍이 다른가보다 아니면 자기가 아파해서 남치니 빨리 끝났을 수도,, 관계에 대한 대화는 솔직해야지 서로 맞추고 더 좋아질 수 있다 생각해🙂 나중에 한번 눈치봐서 말해봐바 사실 조금 아쉬웠다구

    2023.05.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아침에 눈뜨자마자 또 시작해야지 이렇게 끝내긴 아쉽지~~

    2023.05.09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