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후기
profile image
아루2024.01.15

< 모종의 이유로(😏) 맛도 봤는데 >
- 여자들도 극락 갔으면! 사랑스런 자기의 트윗후기😸

"새해를 맞아 자기만의방 러브젤 극락 후기. 한 상자에 열 개 들었고 톡 부러뜨려서 사용하는 방식인데 이런 방식 처음 써봐서 신선하고 먼가 긴장됐음. 유리인가 싶어서 다치거나 부스러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물렁한 플라스틱? 재질이었음. 미세 유리조각 같은 거 있을까 걱정 됐는데 안해도 될 듯.

쪼매난 구멍으로 젤이 잘 나올까 싶었는데 기울이기만 해도 잘 나오고 톡톡 두드리면 끝까지 다 나옴. 수용성 젤이라서 그런지 잘 흐르는 질감이었음"

circleImage
"병이 작아보였는데 은근 양이 많았음. 의외였던 건 수용성 젤은 항상 너무 빨리 말라서 사용량이 많았는데 이건 빨리 마르지도 않아서 좋았음. 모종의 이유로(😏) 맛도 봤는데 아무맛도 향도 안나서 거부감도 안 들었음. 마사지젤이나 월경컵 윤활제로도 쓸 수 있다는디 써볼까 싶음. 항상 응원하고 있는 자기만의방.. 이런 다양하고 참신한 제품 많이많이 만들어주세요🥺 여자들도 맨날 똑같은 거 말고 다양한 방식으로 극락 좀 가보쟈"
circleImage
후기 감사합니다. 고민하는 자기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추천사가 올라오면 또 소개해 드릴게요. 아루 드림. 써클 [후기]에 남겨주시면 크레딧을 드린 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많은 자기에게 도움이 될 거예요! 👇더 많은 후기 보러가기
1
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오 맛은 생각안해봤는데 무맛이구나 ㅋㅋㅋ

    2024.01.15좋아요0

연관 게시글

이제야 쓰는 극락젤 당첨 후기 애인이랑 시간이 안 맞아서 이제야 쓰지 뭐야...😅 먼저 패키징. 깔끔하고 지금까지 없었던 젤인 건 분명해 처음엔 용기가 유리인줄 알고 위험하지 않을까!? 했는데 만져보니 플라스틱에 더 가까운 거야! 뗄 때도 비틀어 떼서 안전했어 사용감. 확실히 다른 젤에 비해 안 마르고 좋더라고! 우리가 꽤 오랜 시간 하는 편이라 젤이 잘 마르는데 이건 양도 넉넉하고 좋더라! 내 후기 결론은... 다시 살 것 같아 막 쓰기보단 분위기 잡고 제대로 할 용도로? 언젠가 다시 보자구...🤭< 스스로를 위한 시간 > - 감도 높은 사진과 메시지가 담긴 트윗후기 "잠자리에 중요한 요소가 여럿 있겠지만 분위기도 떼놓을 수 없는 요소라고 생각하는데 용기 디자인부터 간편하게 똑 부러트려 사용하는 방법까지 고심한 흔적이 보였다. 혹여나 유리 용기라면 여는 과정에서 미세유리가 들어갈까 걱정했지만 PP소재에 절단면도 날카롭지 않아 그럴 걱정은 없었다"<뜨밤시 분위기잡을 때> - 러브젤 좀 써본 자기의 트윗후기😽 "엥이게 러브젤이라고? 화장품 앰플아니고?였음 미친디자인..뜨밤시 분위기잡을때 뚜껑 물어서 똑 뜯으면 야이시내가광공이다<<삽가능극락젤 후기💕 우선 그 전에는 젤을 전혀 사용해본 적은 없어. 그 전에도 별달리 큰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거든? 근데 이번에 극락젤 사용하면서 확실히 젤을 왜 사용하는지 이해해버렸다...ㅎ 일단, 나는 유리앰플인줄 알고 받아보기 전부터 손 다치면 어쩌지 생각했는데 걱정했던게 무색할정도로 안전한 용기더라ㅋㅋㅋ 일단 앰플 따는 것 처럼 똑 따면 되는 방식이야. 그래서 일단 위생적이고 신뢰감이 확 들었어. 원래 몸이 제법 달아올라도 조금 삽입이 뻑뻑한 편인데, 젤은 어려움없이 이물감이나 불편함 없이 삽입이 되어서 확실히 편안했어! 다만, 앰플 형식이 확실히 위생적이고 좋지만 사용하기엔 조금 불편하긴하더라구. 그래도, 딥이랑 젤이랑 같이 병행해서 행복한 시간 보냈어~!개인적으로 만족도가 높아!🎄조금 늦은.. 극락젤 사용후기🎄 텀블벅에서 극락젤+zee kit 펀딩하고 종료일만 애타게 기다리고 있던 중, 아루산타님들이 연휴기간에 사용하라고 일찍 택배를 보내주신다는 것을 확인했는데... 여행일정이 조금 빨라지는 바람에 연휴 지나고서야 택배확인하고 후기 올리게 되었어ㅠㅠ 나는 젤을 그다지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이전에 다른 젤들을 사용했을때 잘 마르는 것 같기도 하고, 끈적이는 느낌도 싫었음. 그리고 다회용이다보니 위생적인 부분도 걱정되기도 하고.. 그런데, 텀블벅 어플을 둘러보던 중 안전하고 잘마르지 않는 일회용 젤을 개발해 후원자를 찾고 있다는 페이지를 보게 됨. 사실 젤이 다 거기서 거기겠지 하며 처음에는 그냥 지나쳤었지만, 어플 들어갈 때마다 페이지에 노출되면서 마음이 흔들려 구매하게 되었어. 사용한 지금은 지난 날의 나를 매우 칭찬해주고 있는 중! 용기가 너무 예쁘고, 젤이 잘 마르지 않고 끈적임도 없어. 게다가 일회용 젤이 상자에 개별 포장되어있어 진짜 귀한 선물을 받은 듯한 느낌도 들었어. 혹시나 나와 같은 이유로 젤 사용을 꺼렸던 자기들이 있다면 한 번 사용해봐도 좋을 것 같아~~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