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폭주]BEST 토이 + 젤 초특가 보러가기 >
back icon
홈 버튼
검색 버튼
알림 버튼
menu button
PTR Img
category

성·연애

input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1.10.28
share button

Q. 나는 지금 처음 사귄 남자 애인이랑 3년 째 매우 해피하게 사귀고 있어. 당연하게 결혼을 생각할만큼 진지하고 애정이 깊어.

근데..요즘 자꾸 동성이랑 사랑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사실 어릴때부터 여성 신체에 성적 호기심이 많았거든. 여자 몸 보면 만지고 싶다 안기고 싶다 생각하고.. 예전에는 여자 몸매는 예쁘니까(!) 당연히 다들 그렇게 생각하며 사는줄알았다...?

하지만 요즘 자꾸 여성이랑 애무하고 섹스하는 상상을 구체적으로 하게 돼. 한번도 경험해본적 없고 평생 이성애자로 살아온 내가 여성이랑 사귄다는 생각 자체를 안해봤는데(모태신앙이었고 집안이 다 기독교라..ㅠㅠ지금은 안 다님), 상상하면 할수록 너무 좋을 것 같아.

멋지고 섹시한 언니가 나 막 꼬셔주면 좋겠어.. 어제 올라온 폰섹 ASMR듣다가 오선생까지 만났자나...나도 내가 왜 요즘 이런생각이 드는지 모르겠음..

애인은 대한민국에서 한두번 볼까말까한 정상남이고 나한테 부족함없이 잘해주는데, 내가 연애경험이 이 친구 한명뿐이라 뭔가 미련이 남나봐...ㅋㅋㅋㅋㅋ내가 경험하지 못한 또다른 세계가 있을 것 같고..

이 얘기 사실 남친한테도 한 적 있어ㅋㅋㅋ내가 너는 동성한테 끌린적 없어? 나는 어쩌면 바이일수도 있을것같아 하니까 남친은 추호의 의심도 없이 자긴 이성애자래..그리고 내가 만약 여성이 좋다고 헤어지자 하면 보내주겠대ㅋㅋ큐ㅠㅠㅠ

혹시 나 같은 생각 해본 이성애자 자기 없어...? 꼭 성정체성이 나와 같지 않더라도 다른 자기들 생각이 궁금하다..


0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