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3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4.01

회사하고 친구 혹은 취미활동 할 때 내 모습이 너무 다른 것 같아
회사에서는 그냥 개 조용하고 해야 하는 업무만 하는데 나의 이런 섹시 도발한 매력을 직장 사람들은 모르겠지…?

2
5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2024.04.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취미는 모얌?

    2024.04.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ㅋㅋㅋㅋㅋ나도 회사에선 사람들이 i인줄알아ㅋㅋ파워e인뎅..! 일로 만난 사이들끼리는 어쩔 수 없딩

    2024.04.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나도얔ㅋㅋㅋ

    2024.04.0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난 인격체가 아예 달라짐ㅋㅋㅋ

      2024.04.02좋아요0

연관 게시글

자기들은 요즘 잘 지내? 나는 잘 모르겠어. 그래도 나름 원했던 회사에 들어왔고 하고싶은 개인 작업도 하는데.. 회사는 들어와보니 너무 다르고 사람도 너무 별로인 사람들 몇명땜에 스트레스 받고 개인작업은 뜻대로 되질 않네.. 잘 지내고 싶은데 그러지 못하는거같아서 나를 너무 벼랑끝에 몰게 하나 싶기두 하구... 내가 컨트롤 할 수 있는거를 컨트롤 못해서 나에게 실망스럽기도 하고... 그냥 생각하다가 눈물 한방울 나서 ㅎ 들어와서 다른 자기들은 잘 살고 있는지 물어봤어 여기가 친구들 만나는 약속장소같은 느낌이라부끄러워서 어디 말도 못했는데 정말 이상한 취향이 있어. 사실 이게 취향이라고 할 수 있는지도 모르겠어. 나는 한 무리에서 제일 권력자, 높은 사람한테 호감이 가.그러니까 회사면 사장님, 근데 자주 보는 사람이 팀장님이면 팀장님, 학교면 교수님... ㅅㅂ 너무 친해지고 싶고 그 사람이 궁금해져. 이성적인 호감은 아닌 것 같아. 근데 동시에 한 무리에서 가장 적응 못하고 권력이 낮은 부적응자에게도 관심이 가고 호감이 가. 뭔가 내 모습 같기도 하고... 적응 잘 하는 일반 사람들은 그런갑다 하는데 이런 사람들한테는 더 흥미가 생기고 친해지고 싶어. 엄청 극과 극이지...? 웃긴게 난 평소에 그런 권력 따라서 사람 가려대하는 거 권력 남용하는 거 정말 싫어하고 불합리한거 차별하는거 좋은게좋은거지 이런 태도 다 싫어하거든. 근데 왜 자꾸 내가 이러는지 나도 모르겠어. 나같은 자기 있을까...?회사에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거든 근데 그 사람이 나에 대한 인상이 안 좋아! 내가 업무적으로 실수하고 덤벙대는 모습을 봤던 거라서. 그 사람하고 연애 가능성이 있을까..? 지금 태어나서 처음 본 내 이상형인데 ㅠㅠ남친이 직장동료랑 스킨십을 했어. 회사 동료들이랑 가까운 편인데 회식에서 술 취해서 네컷 사진을 찍었다고 당당하게 보내주더라고..? 근데 한 컷에 여자 동료분이랑 둘이서 어깨동무하고 있더라고..다른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끼리 어깨동무하고.. 이성 직장동료랑 어깨동무하는 거 괜찮아? 또 마지막 컷에는 그 여자가 남친 어깨에 손대고 있는 모습이야ㅋㅋㅋㅋ 와 남친 애인 있는 거 동료들 다 알고, 그 여자도 애인있다던데 이거 뭐지.. 내가 너무 유교걸이야..? 의견 부탁해.. UIUX 디자이너 있어? 회사에서 일하면서 레퍼보려고 맨날 자기만의방 들어오는데 너무 부럽다. 우리는 왜 이렇게 못할까? 개 답답해 맨날 회의만 하고 좀좀 따리 얘기하다 제자리고,,, 가운데서 피터지는 것도 짜증난다. 일하고 싶어도 못하는게 문제라니 다른 분야도 그렇겠지? 자기들은 이런 답답함 어떻게 해결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