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회사나 어떤 단체에서 단톡에 공지 하는 그런 포지션인 사람 있니.. 내가 그런데 사람들이 답장 안할때 열불나 ㅠㅠ 확인 받아야하는 것도 답장 안해주는 사람 많고 물어보는 그런것도 안해주는 사람 개많아.. 내 상사는 내가 초반에 카리스마(?)있게 휘어잡지 못해서 그렇다는데 내가 그런 성격이 안되기도해 소심하고 그래도 내가 두번째로 높은 자리에 있는데 밑에 애들 답장 안할 때 마다 ㅈㄴ 쥐어박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