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1.02

혹시 팬티 자국이 남아서 배에 주름이 생긴 사람 있을까? ㅜㅜ 옛날엔 햄라인 팬티를 안입었어서 계속 눌려서 그런지 두줄이 생겨서 안없어지는데 보여주기 너무 부끄러워 해결 방법이 있을까?

0
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난 시간 지나면서 없어졌어!! 빠른 해결은 모르겠지만 그부분 눌리거나 주름지게 안 하고 종종 로션 발라서 마사지햇어

    2023.11.02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햄라인만 입은지 꽤 됐는데도 안없어져서 고민이야ㅠㅠㅠ고마워ㅜㅜ마사지 열심히 해봐야겠다!

      2023.11.03좋아요0

연관 게시글

엉덩이에 열많은 자기들 있어? 나 그렇거든.. 여름이든 겨울이든... 빵댕이에 열이 많아서 그런지 앉았다 일어나면 의자에 엉덩이 모양으로 습기자국이 남는단 말이야.. 곧 사라지는 자국이지만.. 다른 사람이 보면 민망해지는...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어. 팬티 흡한속건 이런게 잘 안되서 그런가 하고 이번에 트렁크팬티랑 겁나 얇아서 소중이털도 비친다는 팬티 샀는데 효과 있으면 좋겠다😇20대 중-후반 달리는 20대들 중에서 면팬티 입는 20대 있을까?? 하늘한 폴리우레탄이나 나일론 섞인 재질의 팬티 입어야 하나 싶어.. 내가 너무 편한 거 찾는 아줌마일까 싶어 걱정돼.. 다들 속옷 세트(위+아래) 색상 맞추거나 캘빈클라인 매이커 입는 옷 그런 거 아냐?? 또래 지인들에게 못물어보겠더라 ㅠㅠㅋㅋㅋ 궁금해!!!!! 몰론 지금 취준기라서 남친 없어서 아무도 내 팬티를 보지 않는다는 걸 알고, 뱃살도 생겨서 예쁜 숏기장 팬티 못 입는 걸 알지만 ㅠㅠㅠ 가끔씩 자꾸 현타 와... 나중에 남친 사귀고 팬티 보는데 면팬티 입으면 좀 식고 그럴까 걱정 ㅠ 무늬 있으면 더 에바려나..? ㅠㅠ 편하면서 입기 좋은 팬티 / 면팬티 괜찮은 데 추천할 때 있을까? 고민이 있는뎅.. 최근들어서 생리 전에 질분비물이 많아서 팬티에 젖어서 불편한데 나같은 익명이들도 있나여..? 혹쉬,, 해결방법이 있을까요?(ToT)바빠가지고 빨래를 못해서 같은 팬티를 며칠 입었다가 질염에 걸린 것 같오.. 며칠째 너무 간지러워서 팬티도 자주 갈아입고 자주 씻는데도 동꼬까지 간지러움ㅠㅡ 근데 오늘 관계하면서 콘돔 없이 입구에 문지르고 잠깐 넣었었거등… 혹시 남친한테 균같은게 옮길 수 있을까? 질염이 옮는 건 아닌지 궁금쓰생리주기라 그런지 안 한지 일주일이 넘어서 그런지 성욕 거의 최대치 찍었는데 혹시 남친한테 어필할 수 있는 방법 같은 거 있을까.. 성욕이 많아진것도 이유긴 하지만 평소에도 내가 먼저 어필하지도 않고 부끄러워서 피하는 것도 남친은 하기 싫어하는 걸로 오해하는 것 같아 평소에 데이트 할 때도 남친이 먼저 넷플보러 갈까? 하면서 방 잡고 남친이 먼저 다가오려고 하면 부끄럽기도 하고 장난치려고 피하다가 시작하는데 이 이유 때문에 남친이 내가 더 하기 싫어하는 줄 아는 걸로 착각할까봐 고민도 되고 미안해 그래서 앞으로는 내가 먼저 다가가보고 싶은데 솔직히 방법도 잘 모르겠고 부끄러워.. 결론은 "부끄럽지 않게 먼저 다가가고 어필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