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1.12.04

혹시 치열 겪어 본 자기들 있어?

어느날 갑자기 한 세달?정도 된 것 같은데
볼일볼 때 항문입구쪽이 따갑고 콕콕 찌르는 거 같더라고 ㅠ
휴지로 닦을 때 피도 조금 나고,
그렇다고 변이 딱딱하다거나 그런 건 아니었어
(변비없이 먹으면 먹는대로 배출하는 스타일이야)

검색해보니까 대장암 증상이라던가 치질은 아니고
치열 같아 보이는데 겪어본 자기들 있을까 ㅠ

0
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 치질이랑 치열 있어. 아직 진행 많이 안 된 상태면 연고 바르고 좌욕 규칙적으로 하고 생활습관 개선하면 나아져! 시간나면 하루라도 빨리 항외과 가서 진찰 한 번 받아봐. 초기에 잡는 게 고생도 덜 하고 수월해

    2021.12.0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치열이 이렇게 갑자기 오기도 하는건가..ㅜ 20대여자 발병이 제일 높다고 하긴하던데.. 좌욕 해봐야겠다! 고마워^^!

      2021.12.0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도 겪기 전엔 이렇게 흔한 줄 몰랐어 병원가면 230대도 수술 꽤 받더라고,,, 오래 앉아있거나 변비나 설사 유발하는 잘못된 배변습관 영향이 크더라. 생겨버린 거 이제부터라도 관리 잘 해서 수술은 피하고 싶어 🙃

      2021.12.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연고도 도움 돼! 약국가서 치열연고 달라고 하면 주는데 조금 민망하긴하지만 잠깐이니까 ㅋㅋㅋ 병원가볼 수 있으면 가는 게 좋구!

    2021.12.05좋아요0

연관 게시글

혹시 뛸 때 냉이 울컥하고 나오는 자기들 있어?! 나는 조금 빠르게 걷거나 뛰면 속옷이 츅축해질 정도로 냉이 나와... 인터넷에 검색해 보니까 따로 나오는 건 없는 것 같애서... 나랑 비슷한 자기 있을까...?? ㅠㅠ아니 이거 왜 이러는 거야? 나처럼 항문 아파본 자기 있니? 치질은 아니고 항문 안쪽이 되게 아파 찌릿찌릿하기도 하고 묵직하게 통증이 있기도 해 처음 느껴보는 통증인데 힘 줄 때마다 너무 찌릿찌릿.... 나 변비는 없는데... 대변 보고 나니까 좀 괜찮아지긴 했는데 아직도 좀 약하게 통증이 남아있음..ㅠ관계할때마다 깊게 넣으면 자궁이랄까 넣을때마다 찌르는 느낌?이 나고 콕콕 찌르는 느낌이 나는데 이거 자궁에 문제 있는걸까?? 이걸 어떻게 검색해야할지도 모르겠어서ㅠㅠ 혹시 비슷한 경험있는 자기들 있을까..자기들 방광염 증상이거 맞아? 어제 저녁부터 계속 소변이 갑자기 마렵고 자주 마려워.. 근데 막상가면 디게 쪼꼼! 나와.. 배 아프거나 피곤하지는 않은데.. 이것도 방광염 증상일 수 있어? 관계할 때 항상 끝나고 화장실가는데 갑자기 그로네..ㅠ왜이러징 나 생리 끝난지 8일정도 됐는데 갑자기 혈이 나오는 것 같아 남자친구랑 관계 안 가진 것도 2주정도 됐고 근데 그렇다고 양이 많지는 않아 속옷에 묻을 정도도 아니고 볼일 보고 휴지로 닦으면 거기에만 묻어나오는 정도인데 휴지에 묻어나오는 정도는 꽤 많고.. 부정출혈일까?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