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1.17

혹시 좋아하는데 헤어진 경험 있는 자기 있어? 예를 들면 상대가 잘못한거땜에 좋아하는데 헤어지거나 성향 자체가 안 맞는다거나? 일단 둘 다 내 얘긴데 내일 남친이랑 얘기해보려고 해 난 헤어지고 싶다구.. 헤어지자고 하면 남친이 잘 하겠다고 붙잡는데 이제 그것도 믿음이 안 가고 성에 안차 좋아하는 맘으로 커버하기에는 너무 내가 스트레스 받아서 못 살겠어 키 168인데 3키로정도 빠져서 47키로 된 적도 있어 남친땜에 잠깐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그 문제를 고치겠다고 했는데도 개선이 안 될 것 같고 나한테 잘해주고 서로 좋아하는데 결국엔 똑같은 이야기로 끝까지 가며 싸우느니 그냥 끝내고 싶어 지쳐 이제는.. 성향차이도 너무나 크고 대화 화법도 너무 나랑 안 맞고 특히 싸울 때 남친 말에 내가 상처를 많이 받았어....마음은 아직 좋은데 개선의 여지가 내가 봤을땐 크지 않아 보여 남친이 붙잡으면 그걸 끊어내고 잘 헤어질 수 있을까...?ㅠㅠㅠㅠㅜㅜ 좋아하는 마음인데 헤어져본 저기들 없니ㅠㅠ? 아니라면 나에게 용기를 주라..

0
2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도 많이 지쳐서 남친한테 정이 뚝 떨어져서 진짜 불쾌한 수준 까지 가봤는데 남친이 진짜 엄청 노력해주고 나도 노력해서 극복했어 자기도 괜찮아질 거야! 나도 그땐 넘 힘들어서 이별도 두번이나 고했는데 막상 이별하니까 너무 힘들고 정말 소중한 인연이였더라고.. 길게 보는 걸 추천해 나는! (물론 정말 소중한 사람일시에)

    2024.01.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난 잘 알지도 못 하는 남자보단 고생하고 있다고 알려주는 자기의 말에 조금 더 마음이 가니까.. 너무 힘들고 지치면 안고 가는게 아니라 내 마음 속으로부터 떠나보내는게 나아 정말 대화 할 수록 지켜볼 수록 더 이상 그럴 여력도 없는거잖아,,,,

    2024.01.17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