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팁・정보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2.14

혹시 자궁경부에 시술 받은 후에
여성암 보장되는 보험 가입한 자기 있을까?
방금 상담받았는데 4개월전에 시술이력 있다고
시술도 수술로 들어간다면서
부담보(보장안해줌)로 가입할 수 있다네...
여성암이 보장이 안되면 뭐하러 가입해ㅠㅠㅠㅠㅠㅠㅠ
어차피 병원 이력 조회 가능해서 거짓말도 못한다해서...
난 가입 못하는 걸까....ㅠ

0
5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ㅠㅠ 그거 몇 년 지나면 조회 안될텐데ㅠㅠ 시술 안 받았다고 했다가 나중에 걸리면 어차피 돈 안준다고 하더라…ㅠ 나는 어른이 보험 들었는데 혹시 그 중에 가능한지 설계사님한테 상담 받아보는 거 어때? 너무 비싼 건 들지 말구!! 사실 그 돈을 보험 들지 말고, 통장 파서 거기에 차곡차곡 모으는게 자체 보험이라고 하더라 전문가들이!

    2023.02.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어른이보험은 뭐야?? 나 만으로 이십대 중후반이라서 어린이보험 가입된다던데 자기가 그거 말하능건가?!

      2023.02.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웅 그거 말한거야! 그게 30인가? 31까지 들 수 있는 보험인데 원래 가입하고 1~2년 보험금 안주는데 어른이 보험은 그런 유예기간 없고.. 보장 좋은 거 찾으면 일반 어른보험보다 보장 좋다고 해서 많이들 끝물에 드는 거 같아.

      2023.02.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십만원 너무 비싸다ㅠㅠ 나중에 설계사님한테 들테니까 얼마나 지나야 여성암 보장되는 거 들 수 있는거냐고 물어봐봐

      2023.02.14좋아요0

연관 게시글

자기들 나 너무 고민되서 올려봐 ㅠㅠ 다들 보험 어디서 상담받고 가입했어? 내 실비가 만료되서 엄빠꺼 다른 쪽으로 바꾸고 내 실비도 새로 가입하려고 하는데 엄마는 지금 보험사가 맘에 안든데 원래는 삼성생명보험에서 가입했고 엄마가 백내장 수술했는데 보장이 되질 않아서 바꾸고 싶어 하셔 친오빠가 토스보험 상담이랑 굿리치 추천했고 직장상사랑 얘기하다가 KB보험사 추천 받았어 근데 난 도무지 못 고르겠어.. 자기들의 현명함을 나에게 빌려주겠오..? ㅜㅜ 그리고 자기들만의 실비보험을 가입할때 보는 기준이 있으면 제발 플리즈 어리석고 나약한 나에게 알려주세욥 ㅠㅠ정신과 다녀본 자기들 있어? 나 처음으로 정신과 가보려고 하는데 약 처방을 받으면 나중에 보험 가입 관련해서 불이익이 있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 부모님 몰래 가는 거라 안 들키고 싶은데 나중에 부모님이 보험 관련해서 알아보면 내 진료 기록도 나오겠지…? ㅠㅠ 실비 보험 두 개랑 태아 보험, 종합 보험 이렇게 가입 돼 있어! 그 중에서 실비 보험 하나랑 종합 보험은 실효 상태이고 ㅠㅠ 보험은 부모님이 관리 하셔서 ㅠㅠ 일단 상담만 받아야 하나 ㅠㅠ자기들 이거 여성 등 약자에 대한 혐오범죄 가중처벌에 대한 국회청원인데 꼭 참여 부탁해ㅠㅠ 회원가입은 해야 되는데 엄청 쉽고 한 번 가입해두면 여기에 이런 여성이나 약자를 위한 청원 많이 올라오거든?! 현재로써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하고 효과적인 방법이 국회청원이라, 귀찮더라도 회원가입해서 꼭 부탁해...! 청원 자체는 그냥 동의하기 버튼 하나만 누르면 끝이라 가입만 하면 귀찮은 거 하나도 없어! https://petitions.assembly.go.kr/status/registered/0A2F4553D68B5F3EE064B49691C1987F쟈기들..나 산부인과 다녀왔는데 ㅠㅠ 지금 너무 긴장되 죽겠엉... 나 탐폰끼고 운동했는데 내가 운동끝나고 탐폰뺀 기억이 없어서 들어간거 아닌가 하고 언능 산부인과 갔는데 다행인게 탐폰이 발견은 안됬거든? 그냥 오늘 이참에 자궁경부암 검사랑 자궁경부 내시경했는데 ㅠㅠ 자궁경부가 조금 헐어있다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년전에는 자궁경부암 음성이 떴는데.. 지금 내 남친이 자궁경부암 백신 접종을 안한상태라 너무 무서워.. (나는 서바릭스 맞음) 아 안좋은거 나올까봐 너무 걱정된다.. 쌤이 피임약 오래 먹었거나 질염(칸디다) 오래 방치되면 헐수도 있다고 했고 지금 생리중이라 탐폰땜에 상처 난걸수도 있다고 하는데.. 검사 결과가 하필 다음주 ㅠㅠ 자기들 혹시 경부 헐렀는데 단순 질염판정 받은적있어?ㅠㅠㅠ 무서워 미치겠다ㅠㅠ나 20살인데 생리도 엄청 불규칙적으로 하고 생리통도 너무 심해서 첫째 둘쨋날은 일상생활이 거의 불가능할 정도야 그래서 고등학생 때부터 미레나 시술이라는 걸 알고 진지하게는 아니지만 할까 말까 고민중이였는데 요즘 들어 생리통이 너무 심해지는 것 같아서 진지하게 시술 고민중이고 엄마랑 얘기도 해봤는데 엄마는 아가씨가 하는 시술이 아니고 결혼하고 임신 계획이 더 이상 없는 3~40대 여성들이 하는 거고 난 아직 20살이니까 나중에 임신이 안 될까봐 걱정 하시는 것도 같고 아무래도 몸에 다른 장치가 들어오는 게 좋지만은 않으니까 엄마는 반대 하긴 하는데 나는 솔직히 시술 하고 싶긴 해 미레나 시술 한 사람들의 조언과 시술을 안 했더라도 인생 선배들의 조언이 필요해 ㅠㅠ 솔직히 부작용이 아예 없는 것도 아니라 고민도 많이 되는데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 미레나 시술을 하더라도 나중에 임신이 안 되거나 하지는 않겠지..? ㅠㅠㅠㅠㅠ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