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2.16

Q. 혹시 여자도 사정한다고 하잖아 남자친구가 그걸 원하는데 나도 방법을 모르겠고 혹시 해보거나 정보 있는 사람 있을까..???

0
1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짜자잔!

    2023.02.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판타지 자너

    2023.02.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극히 드물어 가능한 사람도 있는데 일단 난 아냐. 난 내가 궁금해서 화장실가서 자위해봤는데 느낌만 뭔가 나올것 같은 기분들지 암것도 안나오드라

    2023.02.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진짜 딱 소변 마려운 느낌이야 처음엔 진짜 소변 나올까봐 참았는데 도저히 참을 수가 없어서 그냥 싸버렸거든 근데 그게 그냥 끝이야 별 다른게 없어 소변이랑 다른 점은 냄새도 안나도 색도 없다는거?

    2023.02.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요도에서 나오는거야?

      2023.02.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2023.02.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7

    나는 사정한다고 하는 그 물 터짐?을 경험해 본 적이 딱 한 번 있는데 별 다를 것 없이 물 먹고 헬스장 갔다 씻고나서 섹스하기 직전 손가락 애무로 물이 터지듯 나오긴 했었어 나는 질 입구에서 나온 거 같구.. 평상시 액이 점성을 띈다면 그 때만 유독 물처럼 나왔었거든 그래서 찔걱찔걱 거리면서 나왔던 기억이 나 쌀 것 같은 느낌+ 오르가즘이었어

    2023.02.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8

    어.. 난 혼자할때 해본거 같아 그게 사정인지는 모르겠는데 소변보는 느낌. 난 질입구의 초입 위쪽에 뼈같이 단단하게 만져지거든 그 살짝 안쪽에 빨래판 같은 촉감인 곳이 있어 거기를 손가락 갈고리 모양으로 해서 위로 누르듯 자극하거나 입구쪽에 뼈같이 단단하게 만져지는 곳에 조금 강하게 압력을 줘서 긁어주면(손가락 지문으로 책상 모서리 긁듯) 소변마려운듯 느낌이 오고 조금 지속하다보면 내 손 리듬에 맞춰서 쪼륵 쪼륵 이렇게 나오더라구

    2023.02.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8

      너무 tmi라 불편하다면 미안... 궁금하다길래 최대한 설명해주려다보니..

      2023.02.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9

      아니야! 너무 고마워❣❣❣❣

      2023.02.20좋아요0

연관 게시글

나는 관계할 때 클리 애무를 너무 원하는데ㅜ 말해도 손으로만 잠깐이고 기술이 진짜 없는 것 같아.. 입으로는 몇 번 해주면 좋겠다고 표현 했는데 남자친구가 좀 꺼려하는지 입으로 밑에 애무해준 적은 한 번도 없어.. 이런 경우에는 걍 내가 참고 넘어가야 되는 걸까? 클리 애무하는 방법을 뭐 어떻게 알려줘야할 지도 모르겠고.. 남자친구는 괸계할 때 여자 입장에서의 섹스를 정말 모르는 것 같아 후오늘 남자친구랑 성향 검사?같은걸 했는데 남자친구가 디그레이더?가 나왔어..! 평소에도 약간 내가 부끄러워하는걸 즐기고 야한말도 잘하고 관계할 때도 거칠게 하는 스타일이양! 나도 그런 부분 성향이 잘맞아서 만족하면서 하고있는데 오늘 성향검사하면서 평소 관계할 때 아쉬운점 같은거에 대해 얘기를 나눴거든...!? 근데 남자친구가 내가 조금만 더 적극적이었으면 좋겠다고하더라공...헤헤..나도 성욕은 많은편인데 부끄러워서 먼저 유혹..하거나 들이대는건 못해서..어떤 방법이 있을지 얘기들어보고싶어서 글 써 봐써...!! 남자친구는 내가 조금 더 관계를 원하고 남자친구의 소중이를 원하는 듯한 그런 느낌이 났으면 좋겠대...!ㅋㅋㅋㅋㅋ내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고하니까 남자친구가 예시 들어준게 하나가 있는데 관계하기전에 남자친구가 씻고있으면 내가 혼자 자위하면서 젖은채로 그거 보여주면서 넣어달라고 애원했으면 좋겠대..ㅋㅋㅋㅋㅋㅋㅋ으앜ㅜㅜㅜ어떻게 하지 그걸...싫은건 아닌데 너무 부끄러워..ㅜㅜㅜㅜ우선 저 방법도 써먹어보긴 할건데 저거 말해줬다고 바로 저렇게 실행?하는건 웃긴것같아서...헤헷...혹시 남자친구를 유혹하거나 적극적으로 남자친구에게 어필하는 다른방법은 뭐가 있을깡...!!질이 너무 좁아서 삽입자위로 늘리고 싶은데 압박자위만 하다보니까 하는 방법을 모르겠어 혹시 하는법 아는 사람 있을까..남자친구가 군대 가는데 처음 군대 보내는거라서 어떻게 계급인지도 잘 모르겠고 아는 정보가 거의 없거든,, 나에게 군대 정보나 곰신이 되기 위해 알아야 하는거 있을까?? 군대 기다릴 생각이구 결혼까지 할 사람이야 결혼 약속 하고 군대 빨리 들어가는거라서 군대 안에 있는 동안 진짜 잘 해주고 싶어!혹시 스터디 해보거나 하고 있는 사람 있을까.? 스터디 안에서 연애 다들 허용하는 분위기야? 썸이라든가 뭐 그런!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