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1.03

Q. 혹시 생리컵 써보신 분들 후기 알려주실 수 있나요?

아토피 때문에 생리대를 부착하면 닿는 부분들이 너무 간지러워서 생리컵을 사볼까 싶은데, 주변에 사용하는 사람이나 사용해본 적 있는 사람이 한 명도 없어서요ㅠㅠ 경험담이 필요합니당...🥲

0
6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써보진 않았는데 저두 생리대에 닿는 피부가 맨날 짖물려서 고려 중! 다들 신세계래요!!

    2024.01.0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는 시도했다가 처음 산 생리컵 장렬히 실패하고 그냥 모셔두는 중 요즘은 종류 많은데 나 처음 시도할때만 해도 국내판매 없음 해외배송 받음 접어 넣는거 안에서 펴진거 확인도 어렵고 빼고 뒷처리 하는거 전부 외부에서 하는게 어려웠음 집 안에서 시도하다가 생리통이 더 심해져서 관둠 요즘 생리컵 많이 보여서 다시 시도해볼까 생각만 하는 중...

    2024.01.0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저도 생리컵 생각하다가 안맞음 어쩌지 하는 생각에 모두에게 맞는다는 디스크?로 도전했다가 장렬히 실패하고 얌전히 생리대 쓰고있어요ㅋㅋㅋㅋㅋㅠㅠ

    2024.01.0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생리컵 정착하고 잘쓰는중! 이브컵 처음에 쓰고 연습 많이했어. 생리기간즈음이랑 연습하고 손에익으니까 이제 없으면 못살아 ㅎㅎ 면생리대랑 같이 사용중이고 절대안센다! 이건 아니야. 넘치거나 가끔 찔끔 세는데 생리대나 탐폰보단 훨씬 조아. 밤에 잘때도 편하고! 처음에 끼우고 적응하는게 힘들고( + 나한테 맞는거 찾기) 적응되면 진짜 좋아서 주변친구들 생일선물로 종종 사줘 ㅎㅎ 세는것땨문에 종모양으로 생긴 다른거랑, 디스크모양도 사봤는데 양적을때나 끝날쯤, 시작할거같을때 디스크쓰고 종모양은 안맞아서 모셔뒀어 ㅎㅎ

    2024.01.0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일터 화장실에 세면대가 붙어있으면 매우 편하고, 그럴환경이 아니면 사람 없을때 나가서 눈치보고 씻거나 물통가지고다니는편이야. 확실히 냄새도 안나고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생리기간도 7-8일에서 4-5일로 줄었어. 생리통도 없어졌구! ㅎㅎ

      2024.01.0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저는 생리컵 쓰다가 관리가 너무 귀찮기도 하고 탐폰 썼을 때보다 생리통도 더 생긴 것 같아서 다시 탐폰으로 돌아왔어요. 가장 베이직한 형태 (종모양..?) 사용했었고, 처음 시도할 거면 루나컵에서 월경컵tmi인가 하는 핸디북이랑 생리컵이랑 함께 파는 거 있는데 그걸로 입문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적응되면 진짜 편해요!

    2024.01.03좋아요1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