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2.28

혹시 사당 이자카야나무 1호점 가본사람 있오???
15명 예약인데 2테이블이라고하더라구.. 원테이블 찾고있는데ㅠㅠ

근데 전화해봤더니 구조상? 테이블 이어붙이는것두 안된다는데 1번처럼 테이블이 나눠진걸까 2번처럼 나눠진걸까? 하 제발 2번이였음좋겠다ㅠ

circleImage
circleImage
0
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 다른 지점 가봤는데 아마 구조는 거의 비슷할 것 같아서…! 내가 간 지점은 1번 구조였어!

    2023.12.28좋아요0

연관 게시글

혹시 바 일해본 사람 있어 ..? 그니까 막 룸에서 술마시는 그런거 말고 토킹바인데 테이블 길게 해서 손님 직원 자리 나눠져있고 그런데 .. 일해봐도 괜찮을까 ..? 터치는 전혀 없다고 하시긴해 ㅜㅜ2주만에 남친 만나서 했는데 너무 좋았잔ㄹ아 테이블 위에 앉혀서 하는데 기절하는줄...ㅠ남자친구랑 간술 하고싶어서 술집 들어갔는데 좌식 테이블만 남아있어서 앉았고든 남자친구랑 마주보고 앉는것보다 옆에 나란히 앉는거 좋아해서 그러고 잏었는데 사장님이 오셔서 이성끼리 온 테이블은 마주보고 앉아야한다고 해서 놀랐엉... 약간 거기 분위기가 어둡긴했는데 그래서 그런건강 그래도 다 막아져있는건 아니였거든 괜히 민망했엉 ㅎ자기들아ㅇ나 급해 야외테이블에 어떤 개새끼가 토해놓고 튀었는데 이거 어떻게 처리해 ㅅㅂ남자친구가 mbti 가 I로 시작하는데 소개팅에서 만났고 나 처음 봤을때도 낯가리는게 보였어 조용하고 지금 사귄지 얼마 안됐는데 같이 술마시러 가게에 들어갔는데 표정이 조금 불편해? 보이더라고 그래서 마주치면 안되는 사람이 여기에있나?했는데 사람이 많아서 그렇다는거야 눈치 보는느낌? 근데 가게가 큰곳은 아니라서 테이블이 6-7개 정도고 막 시끄러운 분위기도아니고 우리 테이블까지 딱 4팀?5팀? 있었거든 나는 대문자 E는 아니지만 낯가리진않아서 근데 내 주변 친구들중에 i들도 이렇게 아무도모르는 사람 눈치를 보는 애들은 없어서.... 남친이 너무 소심한 사람인가 싶기두하고 어떤거같아?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