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06.30

혹시 빈발월경 경험해 본 자기들 있어?
나는 올해 3월부터 생리를 거의 18일에 한 번씩 했어. 그래서 오늘 산부인과 가서 초음파 봤는데 자궁이나 호르몬에는 별 문제 없어 보인대.
그래도 호르몬 검사용으로 채혈도 하고 일단 경구피임약(야즈)도 받아왔는데, 봐서 길게는 일 년 정도 복용해야 할 수도 있다고 하셔서 우울해졌어ㅠ
대체 뭐 때문에 그런 걸까…?ㅠㅠ 생활패턴 크게 변한 것도 없고 섹스도 안 한 지 오래됐는데…
월경은 해도 문제고 안 해도 문제구나…

1
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는 그냥 월경주기 안맞는게 스트레스라 이래저래 피임약 받아왔어. 생각보다 경구피임약 부작용도 안심해서 나는 오히려 좋아. 턱 주변 여드름도 확실히 줄었어!!

    2022.06.3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렇구나.. 나도 이참에 먹어서 주기 맞춰야 하려나봐ㅠ 고마워!!!

      2022.06.30좋아요0

연관 게시글

두달전에 마지막 관계하구 사후피임약 먹었는데 생리를 안해서.. 몇일전에 산부인과 다녀왔는데 초음파 검사할때 임신은 아니라고 했는데 호르몬 검사도 한다고 피 뽑았는데 오늘 문자로 호르몬 검사 결과 이상있다고 내원하라는데.. 이거 임신이랑은 상관 없는거겠지..? 너무 무서워..내가 거의 1년넘게 생리를 안했는데 일이 너무 바빠서 이제야 금요일에 산부인과를 다녀왔었거든,, 그래서 병원에서 초음파하고 다낭성난소증후군일 수 있다고해서 호르몬 검사하고, 약처방받아왔어! 근데 약 먹은 이후로 계속 물이 엄청 나온달까...? 팬티 앞부분(클리쪽)이 진짜 흠뻑 젖을 정도야.. 이게 약 때문일까?ㅜㅜ 아니면 다른 문제가 생긴걸까..;; 혹시 걸려본 적없지만 질염같은건가 싶어서 킁킁해보기도 했는데 생전 첨맡는 냄시..(무슨 불소(?)같은 희안한 약냄새같기도 하고ㅎㅠㅜ) 혹시 나같은 경험을 한 사람이 있을까??☹️경구피임약 먹고 정신적으로 부작용 온 경험 있는 사람?? 나는 다낭성 치료+피임 목적으로 약 4개월 째 경구피임약 복용하고 있는데, 지난달인가 이번달인가부터 우울감이 정말 심해졌어.. 딱 지금 시기에 안 좋은 일이 있기도 했는데, 뭐랄까 상황이 안 좋다고해서 맨날 시도때도없이 울어버릴 정도는 아닌 일이거든? 그래서 내가 먹고 있는 유일한 호르몬 약인 피임약을 의심해보고 있어.. 사실 정착한 지금 피임약 먹기 전에, 다른 피임약을 일주일 정도 먹고 심각하게 눈물 나왔던 적이 있거든.. 그래서 혹시나 이 약도 시간이 지나서 나에게 우울증세를 유발하게 하는 건 아닐까 싶네ㅠㅠ 그냥 우울증이 왔나보다 하고 정신과 가려 했는데 이전에 피임약 부작용은 아닐지 일단 알아보고 싶어서... 나랑 같은 경험 있는 자기들 혹시 있을까?자궁근종 압축수술 5년차 호르몬조절약(피임약비슷) 6년차야 혹시 궁금한거 있으면 아는거 만큼 답변달께! 참고로 갑자기 생리통 없던 자기가 갑자기 생리통 생기고 양도 많아졌다!? 무조건 산부인과 달려가!! 나는 한 참 연애 좋을때 생리통 심해졌는데 아 정말 사랑하는 사람 만나면 여성호르몬이 막나오는구나 그래서 생리통도 심해지나 하고 넘기다 오렌지 사이즈만큼 근종키운게 나야나ㅜ경구피임약 복용해본 자기들! 여행이랑 주기 겹칠까봐 피임약 먹어야하는 경우에는 생리 예정일 10일 정도 전부터 미뤄야하는 날까지 복용하는게 맞아?? 피임약 복용해 본 적이 없어서 조금 헷갈려😂 글구 내가 피지 분비가 왕성하고 여드름도 좀 나는데 일반 1-3세대 경구피임약보다 남성호르몬 억제제가 포함된 4세대 피임약(야스민)을 먹는게 좋을까?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