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혹시 명랑핫도그 알바생이나 직원인 사람 있어…?
본사에 민원넣을까 하는데 내가 진상인지 객관적으로 알려주라ㅠㅜㅜ
난 작년에 가본뒤로 이번에 오랸믄에 명랑을 감 정확히는 남친이 사다 주랴고 남친이 감 나랑 통화중이엇고 메뉴판 찍어서 보여달라한담에 3개를 주문햇어 그 메뉴판사진에 소스도 적혀잇길래 체다치즈 치즈머스타드 스위트칠리 이렇개 뿌려달라햇어 예전에 저렇게 자주 먹어서
근데 핫도그 다 나오고 뿌리려보니깐 치즈머스타드랑 체다치즈가 안보인다길래 직유ㅓㄴ한테 거기있는게 끝이냐거 물어봐달라 햇는데 그게 끝이라면서 일회용으로 가져갈수잇는 소스에는 치즈머스타드 잇다고 그거 드랴요 하고 물러봣나바
나랑 남친은 포장해서 가져가는게 첨이라서 포정으로 소스 가져갈꺼면 매장에서 뿌리는거는 이용 못항다는걸 아예 몰랏고 직원이 그걸 남친한테 설명햇나봐 근데 남친은 이해를 못햇는데 직원이 남친한테 아 제 말귀를못알아들으시는거 같은데~ 하면서 얘기를 하거라고 근데 난 그 말귀못알아 듣는단 말이 너무 기분나빠서 걍 스위트칠리만 뿌려와라 햇거든
그러고 남친만나서 아니 그럴꺼면 매장에 제대로 종류를 다 구비를 해놓던지 그래야하는거 아닌가 하면서 둘이 얘기하고 본사에 따지려명 뭐든 확실히 알고 있어야 할거같아서 찾아보니깐 뭐 치즈머스타드랑 체다치즈는 이제 매장에 구비를 안한다는걸 알게 되었고 소스를 따로 구매 할수잇단걸 알게 되었는데 솔직히 여전히 기분은 나쁘더라고
우리가 거지도 아니고 공짜로 달라는 의도로 그런것도 아니고 따로 구매가 가능하다 얘기를 햇으면 당연히 좋다고 사왓겟지…. 말귀를 못알아듣는다고 한거도 화나고 난 원래 소스 3개 뿌리는거 좋아해서 매번 그렇게 먹엇는데 그 직원이 소스를 3개를 다 뿌리신다고요???? 이런식으로 말한것도 짜증남 나 이거 본사에 따지면 진상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