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3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6.15

혹시 나랑 같은 수능세대 있나..?
나때 수능 1타강사 김기훈, 로즈리, 이근갑, 삽자루..이런사람들이었는데 ㅋㅋ

요즘은 누가 대센가

3
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 20살인데 난 현우진 조정식 강민철 김승리 배기범 백호 들었어!

    2023.06.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와우 나 글쓰니랑 같은세댄데 자기가 쓴 강사중에 현우진 조정식 백호 들어봤다!! ㅋㅋㅋ 백호는 우리때도 유명했던거같은데!!ㅋㅋ

      2023.06.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졸린 샛바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 비슷한 세대인가... 말해준 강사들 말고도 신승범 기억는다!

    2023.06.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김기훈 반갑다ㅋㅋㅋㅋ

    2023.06.17좋아요0

연관 게시글

수능 너무 잘봐서 지방 의대 가려다가 그냥 다른 곳 왔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난 절대 의사 못했을 듯… 원래 의사가 꿈은 아니었는데 그냥 수능 잘봐서 의대갔다는 애들 보면 신기해 뭔가 의사할 사람들은 딱 정해져있는 거 같아…근데 누가 내 글이나 댓글에 좋아요 눌러주면 ㅇㅇ님이 좋아합니다 이렇게 별명 뜨잖아 그럼 항상 자주보는 사람들이 눌러주더라 ㅋㅋ 예를 들면 배고픈 다람쥐, 촉촉한 호빵 이런 이름이 있으면 맨날 같은 사람들이 좋아요 눌러줘서 넘 반가워 ㅋㅋㅋ 나랑 잘 통하는 자기들인가봐 ❤️ 애인이 이번 수능에서 등급 65642 받았는데 헤어지고 싶어. 고3이면 첨이라 그렇다 치는데 재수생인데 성적이 저래 하... 이런걸로 헤어질 수 있나?재수생이었고 어제 전화추합을 받았는데… 성적 생각하면 과분한 곳도 맞고 붙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긴했는데 막상 붙으니까 잘..모르겠어 쳐다도 못볼 성적의 더 좋은 대학 간 친구들이 부럽고 나도 가고싶고(수능공부 다시할 용기는 없으면서)가까운 사람들한테도 말하기 싫고.. 이게 학벌 컴플렉스인가? 참 나도 이상하다..으 앱에서 만난 애가 알고보니 인스스였고 릴스 뜸ㅋㅋㅋ 가오가 육체를 지배하는 문신충이었는데 거기선 인기 많네... 어릴 땐 나도 막 양아치같은(ㅋㅋㅋ) 분위기 좋아했는데 요즘은 걍 한심해보여... 건실하게 사는 사람이 훨씬 멋있다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