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3.21

헤어질 사람이라는 거 머리로는 아는데 마음으로는 도저히 마음 아파서 헤어지지 못할 때, 자기들은 어떻게 해..?

0
8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버틸때까지 버티다가 헤어졌는데 끝이 넘 안좋았어 ㅠㅠ

    2024.03.2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ㅠㅠ 역시 버틸 때까지 버티게 되는 구나.... 댓글 고마워!!

      2024.03.21좋아요1
  • user thumbnale
    우리의 붉은여우

    괜히 등떠밀려서 헤어지면 아직 감정이 남아있어서 다시 사귀게 되더라… 나같은 경우는 아 아닌것같깅한데..하면서 3년을 사귀다가 어느날부터 정이 뚝떨어져서 살 닿는 것도 싫더라 그래서 미련도없이 3년만났는데 눈물한방울ㄹ도 없이 헤어졐ㅅ어

    2024.03.21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어떤 계기가 있었던거야 아님 자연스럽게 정이떨어진거야?? 이후에 후폭풍은 웂었어?

      2024.03.21좋아요1
    • user thumbnale
      우리의 붉은여우

      계기는… 이 친구가 나와 진지하게 만나고 싶어해서 가족에게 소개시켜주고 싶다고 할 때 빨리 끝내지 않으면 큰일 나겠다 싶은 것고 있었고.. 롱디라 못본지 2주 3주가 넘어도 이제 안 보고싶길래 내 마음에 뜨긴했구나를 짐작하면서 더 정이 떨어진것같아 내가 그사람 자체를 조아한게 아니라 남자칭구라서 좋아한것같기도 했고..

      2024.03.2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결심한 거 진짜 용기있다! 나도 내 마음을 객관적으로 바라볼 필요가 있겠다 얘기 나눠줘서 고마워!

      2024.03.2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맞아 진자 버티다버티다 슬프지만 사귀는게 더 힘들때 헤어졌어

    2024.03.2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나는 그래도 정땔려고 노력하는것 같아!

    2024.03.21좋아요1

연관 게시글

헤어져야 편해질 거 아는데 못 놓겠어 당장 너무 힘들 것 같아서 나도 할 일이 잔뜩인데 사귀면서 힘든 것보다 헤어지고 소비하는 감정이 더 클 것 같아서 잡고 있게 돼 자기들은 하루 내내 답장 못 할 사정이 있다 생각해? 난 머리로는 그런데 마음으로는 사정이 생겨서 나중에 연락한다는 한 마디 보내는 것도 어려운 상황이 뭐가 있을까 싶고 처음도 아니라 그냥... 걱정되긴 하는데 실망이 더 커 그때는 아파서였는데 이번에는 왜일까자기들은 헤어질 때 한번에 확 헤어져? 헤어지자 안녕 하고 연락 아예 안해? 이별했는데 나는 정리하는 시간 갖고 연락하면 더 힘들어질거같아서 아예 끊어내려고 노력하는데 남자친구는 참기 힘들다고 어제 사랑한다고 하고 전화오고 목소리 듣고 싶다고 하고 그래서 전화하면서 많이 울었어... 서로 좋아하는데 미래 생각하면 헤어지는게 맞아서 헤어지자고 한거거든 엄밀히 말하면 내 생각해서... 남친이 잘못한 것도 있고 사람 안 변한다는걸 알기 때문에 내가 단호하게 끊어내는 쪽이고 남친이 잡는 쪽인데 이렇게 같이 힘들어할바에 정리 하는 시간이 가져야할까..? 헤어지는데 조금이라도 익숙해지는 시간... 나도 너무 좋아했어서 괴로워근데 또 더 힘들어질거같아서 그러면 안 될 거 같고 머리로는 아는데 마음으로는 그게 어려워 너무 힘들다친구들이 제발 헤어지라고 하는데 못 끊어내겠어 내가 봐도 나 자신이 불쌍하고 왜 끊어내지 못 하는걸까 싶어… 친구들이 다른 사람 만나라고 쟤는 진짜 아니라고 하는데 머리로는 아는데 마음이 안돼… 이럴 땐 어떻게 해야돼..?머리로는 이해하는데 마음에서는 납득을 못해서 기분이 계속 꽁깃하다.. 이런 내가 너무 쪼잔해보이고 소심해보여서 더 기분이 나빠져ㅠㅠ 자기들은 이럴 때 어떻게 해??자기들은 전남친 어떻게 잊어?? ㅠㅠ 너무 사랑하는데 상대가 자꾸 나를 힘들게 해서 내가 헤어지자 했어.. 첫사랑이라 그런지 미운 행동을 자꾸 생각해도 하나도 안밉고 자꾸 그립고 마음이 너무 아팡.. ㅠㅠ 헤어진지 2주 정도 됐고 머리로는 얘랑은 인연이 아니었다, 걔가 나한테 한 짓을 생각하자, 나는 사랑받을 자격이 충분이 있는 사람이다,, 다 알고 있는데 오늘 걔한테 받은 기프티콘 연장 알람 오면서 프사 바뀐거 보고 그동안 다잡힌 마음이 와르르 무너져서 다시 너무 힘들어졌어 ㅠㅠㅠ 슬프당.. 결국 시간이 흘러야 할까..?😭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