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30+
profile image
짙은 보리2024.01.03

한 달 내내 주말 빼고 9시 출근 10시 퇴근하고 집 오면 11시... 저녁도 못 먹고 일하고 있는데...
덕분에 살이 6키로 빠졌지만... 오늘은 나한테 상 주는 느낌으로 야식 먹는다...
하...
이러고 주말은 또 남친한테 시달려야 하고 내 시간이 없다... ㅠㅠㅠ
지코바 먹고 힐링 좀 할게 ㅠㅠㅠ

circleImage
3
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헐 대박 ㅣ코바ㅠㅠ

    2024.01.0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대박 뮤ㅓ야 완전 먹잘알이잖아 아니근데ㅜ6키로 뮤슨일이야..안돼..체중감소가 제일 위험한거야 건강 챙기자 자갸

    2024.01.03좋아요0

연관 게시글

오늘 퇴근하고 남친집 간다!!!! 이번주 내내 오늘만 기다렸어 ㅠㅠㅠ 주말동안 자고 먹고 놀고 홍콩 다녀 올거야 자기들도 불금 신나게 보내!!!! 으아아 남자칭구 주말 내내 알바하느라 연락도 많이 못하고 전화는 아예 못 해서 오늘은 나 좀 봐줬으면 했는데 만간 시험이라 죙일 공부하더니 끝! 이러고 친구랑 게임한대.. 나 왤케 속상하지 ㅠㅠㅠㅠ장거리 중인데 그냥 헤어질까봐... 난 10시~7시 근무, 점심 1시~2시 남친은 9시~6시 근무, 점심 12~1시 근데 남친은 직업 특성상 근무 중엔 연락을 못 본대 근데 심지어 점심 시간도 엇갈려 그래서 퇴근 전엔 서로 연락이 안돼 난 퇴근하고 집 가면 9시고 남친은 집 가면 7시 반쯤? 난 집 가서 밥 먹고 뭐 하다보면 10시 반인데 남친은 그때 자러감... 남친 10시 반에 자서 6시 40분 기상이면 족히 8시간은 자는건데 ^^...난 새벽 2시에 자서 똑같이 일어나거든 내가 뭐 한두시간 연락할것도 아니고 30분도 연락 안 하고 그냥 자러 가버리는거보고 정 다 털렸어 주말도 시간 안 맞아서 못 만난지 한달째고 친구보다 연락이 안되는데 이게 연애냐 시간 관리 잘하는 팁 좀 알려주라 주5일 일하고 경기도민이라 퇴근하면 8시거든? 저녁 먹고 좀 쉬려고 하면 씻고 자야 되는 거야,,, 주말도 하루는 연애하고 하루는 조금 뭐 하려고 하면 금세 끝나 있어ㅠㅜ 뭔가를 하고 싶은데 자기들 시간 어떻게 알차게 쓰는 지 알려주라..! 요즘 시간이 너무 빨리 가🥲10시 35분에 피임약 먹고 나서 음식을 잘 못 먹었는지 11시 45분쯤에 묽은 변을 봤어...ㅠ 근데 12시 7분쯤에 또 다시 설사를 했는데 이러면 약 하나 더 먹는게 낫겠지?ㅠ 두팩째 먹고있고 피임목적으로 먹고있는거라서 오늘까지 16일차였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