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2.29

학교다닐때 학교에 이런애 한명씩 있었음
진짜 싸가지없고 재수없고 인성도 별로인데
생긴건 이쁜것도 아니였는데
피부 겁나좋아서
뭘발라도 광나고 그랬음

0
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성격이나 외모는 잘 모르겠는데 피부 진짜 좋은 친구는 있긴했음

    2023.12.2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는 피부 좋은애는 잘못봤구 진짜 머리카락 억세고 두껍고 숱 많이 가진 애들은 많이봄 ㅋㅋㅋㅋ

    2023.12.29좋아요0

연관 게시글

싸가지없게(?) 생긴 얼굴 좋아하는 자기 있어?ㅋㅋㅋㅋㅋ 난 약간 너무 착하게 생기거나 두부같은 얼굴은 싫은 건 아니지만 애인으로는 별로...? 지금 내 남친이 좀 싸가지없게 생기고 모르는 사람이 보면 무섭게 느낄법한 얼굴인데 내 앞에선 너무 잘 웃고 잼민이같은 장난치면서 좋아하는 게 너무 귀여움...... 반전매력이랄까adhd툰 보고 느낀건데 adhd 특징이 결코 유별난(?)게 아닌거같아 ㅋㅋ 나도 진짜 학교다닐때 수업 집중 못하기도 했고.. 친구랑 대화할때도 대화가 길어지면 중간중간 딴생각할때도 많거든?? ㅋㅋ 증상이 엄청 심한게 아니라면 adhd인가 의심해볼 생각을 못하고 지나가는 경우도 많겠구나 싶었음학교다닐때 다들 투투챙겼지?! 220원씩 받고 어? 알약 편지지같은거에 막 편지쓰고! ㅋㅋㅋ 요즘도 투투챙기나 궁금하넹20대 중반인데 학교 다닐때 속으로 친구들이 다 나한테 거리를 둬서 연락하는 친구도 없어 그래서 동네에서 반 친구들 한명 이라도 봤다 하면은 다른길로 걸어가 대학교도 졸업 했는데 과에서 친한 사람이 별로 없어 조별로 팀을 짜면은 나를 억지로 끼워 넣고 그래 그래서 나 혼자라도 작은 위로를 받을려고 덕질을 하는데 방탄소년단.세븐틴을 좋아하거든 한번은 아빠가 세븐틴 앨범을 보는 나를 보고 언제까지 그러고 있을거냐면서 그림책을 보고 있네 하시길래 내가 기분이 나빠서 그럼 아빠 있을때 앨범 구경 하지 안할게 그랬거든 아빠는 내 모습을 보면서 고개를 지으시더라구 내가 다른 20대 또래처럼 행동을 안해서 그러신가봐ㅠㅠ20대 후반 직장인인데 사회에서도 친구만들수있을까ㅠㅠ 학교다닐때 활동을 안하고 소심하게 지내서 친구가 별로 없어… 오히려 나이들고 보니까 친구가 얼마나 소중한지 알게되고 사람들과 어울리고싶어지는 마음이 커졌는데 , 직장만 다니다보니 그럴 기회가 없어서 너무 슬퍼ㅠㅠㅠ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