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8.13

하 자꾸 고민이 꼬리를 물어서 잠이안와...

중고등학교 해외에서 다니다가 한국으로 왔는데
특례입학은 체류기간 법이 바껴서 실패하구

딱히 욕심없어서 원하는 과 지잡대다니는데
아 왜 사람들이 서울로 대학가려고하는지 알거같애서
편입시험 준비중이야

근데 학교다니면서 시험준비가 쉽지않네... 수학도 준비중인데
한국 용어가 넘 어려워... 그냥 눈에안들어와 어떡하지

그냥 여기까지만하고 내년에 휴학하고 다시공부할까
아니면 그래두 올해 시험은 보고 공부할까...

원서비만 버릴까바 무서오

한국은 유혹거리가 너무많아 편입재수하게되면 그냥 해외가서 할까 고민중...

0
3
  • user thumbnale
    희망찬 장미

    자기한테 큰 고민인데 내가 보기엔 자기가 너무 브릅다~ 난 해외는 한번도 못가봤거든 ^^;;; 그래서 자기 고민이 많이 부러우면서 대단하단 생각 ^^

    2023.08.14좋아요0
  • user thumbnale
    희망찬 장미

    내가 보기엔 자기는 머든 잘할 사람처럼 보여서 잘할거라 믿어 ㅎㅎ 홧팅!!!

    2023.08.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고마워요.. ㅜㅜㅜㅜ 전 진짜 아무것도 아닌사람인데 후 열심히 살아야지!

      2023.08.14좋아요1

연관 게시글

남자친구가 지금 미국으로 교환학생 가있는데 한국 사람이랑 친해져서 이야기 나누다가 그 사람이 미국에서 회사를 다니다가 미국 대학원을 다니는 중인가봐 근데 갑자기 어제 영통하다가 자기도 기회가 되면 대학원 미국에서 가고 싶다고 하더라고…그러면서 나도 같이 준비하자 이런식으로 말했는데 …응원해주는게 맞지만 만약 남친이 대학원 미국으로 가면 또 장거리를 어캐하고..참 고민이 많아진다…시험기간 대학생인데!! 준비는 마친상태야.! 도서관 가서 공부하다가 점심 먹고 다시 도서관 가서 공부할까! 아님 방에서 공부하다가 점심 먹고 카페가서 공부할까 !! 카페 두 번 가는 건 조금 돈 낭비 같아서 ㅜㅜ 점심을 밖에서 사먹어야하는데 •• 머가 효율적일까나혹시 편입시험 쳐보거나 준비중인 자기들 있어?편입준비하고있는사람있어..? 수능만큼 힘든 시험인데… 난 장기적인 시험준비엔 약한가봐 시험날은 다가오고 의욕상실에 난 어차피 안될거야 라는맘이 한가득 자리잡고있어서 미치겠다… 공부해야돼 라고는 항상 생각하고있는데 맘처럼 쉽지않다 어쩌지 진짜올해 22되는 대학생인데, 지금이 방학 시즌이기도 하고 지금 내가 다니는 과가 공과 계열인데, 여러가지 생각이 들어 앞으로 곧있으면 졸업인데 뭐하고 살지, 나 뭐좋아하더라, 지금당장 다니는 공과걔열이 나랑 맞는 과인지 잘 모르겠고, 지금당장 재수하거나 편입시험은 공부 하기 싫어서 도전 안했어. 졸업하면 이 과 살려서 취업 해야하긴 할거같은데 잘 안맞는데 괜찮으려나 싶기도하고 방학이라 내가 뭘좋아하는지 찾아봐야될거 같은데 어떻게 뭐부터 뭘 시작하지? 막연한 느낌들고 취미나 하고싶은게 뭐였는지도 잘 모르겠고 이럴때 자기들은 뭐부터 어떻게 시작했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