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3.01

하 개빡쳐 짝사랑 다 때려치고싶은데 안때려쳐짐 아아아아악악악악 진짜 화나네 다 때려부수고싶다 킄크킄ㅋㅋ크크ㅡ킄크

0
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ㅋㅋㅋ 짝사랑 넘 힘든것..ㅜㅜ

    2024.03.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근데또 막상 안하면 재미없어..

      2024.03.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하 ㅜ 옜날 생각나네.. 난 걍 불도저로 밀어버림 좋다고 쫒아댕겼어 ㅋㅋㅋㅋ

    2024.03.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짝사랑 힘들지 중고등학교때 그랬었는데...저기분 알것같음 내가좋아하는 사람이 똑같이 좋아한다는건 행운이긴해

    2024.03.01좋아요0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