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1.29

평소에 연하를 어떻게 만나? 대화가 통하나? 생각하는 편인데 특히 남동생이 있다보니 더 연하가 눈에 안들어왔는데 요즘 누나 소리가 왤케 좋냐..ㅋㅋㅋ 연하애인 있는 자기드라 자랑좀 해줘바..

1
21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평소에 누나라고 생각 1도 안하구 부르지도 않음!!!! 근데 삐지거나 울먹일때?? 누나... 이러는거 개 킹받고 귀여움 ㅋㅋㅋㅋㅋ 여성 상위 할때도 흥분해서 누나 누나 이러는거 미침ㅋㅋㅋ

    2024.01.29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부러워ㅠ 나도 누나소리 들을래..!!

      2024.01.29좋아요0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5살 연하랑 연애 6년차야 ㅋㅋㅋㅋㅋㅋ

    2024.01.29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혹시 누가 먼저 고백했는지 물어봐도 돼?? 나느 호감있는 사람이 6살 연하라 차마 못다가가고 있어..ㅋㅋ 실제로 어린친구기도 해서 그냥 반포기상태지만 ㅎ

      2024.01.2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는 남친이 3번 고백하고 내가 계속 나이 차 때문에 안 받아줬는데 포기를 모르고 생각보드 어른스럽고 든든해서 마지막에 내가 했어 ㅎㅎㅎ

      2024.01.29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3번이나 고백한 남친도 대단하고 그때마다 거절한 자기도 대단하다 또 그만큼의 신뢰를 줬으니 자기가 고백할수 있었던거겠지..?! 멋지다

      2024.01.2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힘세고 오래가는 연하만나세요

    2024.01.29좋아요3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나는 6살차이당

      2024.01.29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우와 ㅋㅋㅋㅋㅋ 맞아 나는 4살 차이인데 진짜 체력 미쳤음...

      2024.01.2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6살차이!! 정말 팔팔할때다.. 에너자이저 연하 부러워

      2024.01.2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나도 첫댓이랑 똑같이 평소에는 누나 소리1도 안하는데.. 저번에 내가 너무 귀여워하면서 궁디팡팡하니까 목소리 깔고 확 잡으면서 나도 남자야 누나.. 하는데 어모어모 참 설레더라🙊

    2024.01.2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어머어머 나도 남자래....!! ㅎr..

      2024.01.2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1살 연하인데 겁나 귀여워 듬직할때는 세상 든든하구

    2024.01.2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듬직한 연하.. 거기다 귀여우면 끝났지

      2024.01.29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연하는 뭔가 오빠 누나 소리 말고 서로 이름 부를수 있는 것도 장점인둣

    2024.01.2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오..? 전혀 생각지 못한 관점인데 맞네맞아 오빠 빼고 모든 호칭이 가능하네! 이로써 연하를 만나야될 이유가 하나 더 생겼다

      2024.01.29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7

    ㄹㅇ 연하들 곧죽어도 누나 소리 절대 안하랴고 햌ㅋㅋㅋㅋ내 연하는 특히 쉐엑스 할 땐 무조건 이름 부르더라 네살 연하인데 동생같은 느낌 하나도 없어 ~ 300일인데 한번도 누나 소리 들어본적이 없네 나는 ...

    2024.01.29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자존심인가 근데 그것마저도 귀여워보여..

      2024.01.29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