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5.13

클수록 좋다 막 그러잖아
근데 나는 좀 다르게 생각해
전남자친구 3명 중에 2명이 컷거든
긍데 나머지 한명은 그냥 평균이엇어
2명은 너무 아프고 어지러울정도였는데
한명은 그냥 아프지 않아서 좋앗어

근데 지금 남자친구는 그 한명보단 크고 나머지 두명보다는 작아

할때 겁나 좋아 진짜 딱 맞아

ㄹㅇ 사람마다 본인한테 맞는게 있는듯!!

다들 어캐 생각해 다들 클수록 조아..?,

0
24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두 무조건 큰게 좋진 않더라 ㅜ

    2024.05.13좋아요0
  • user thumbnale
    기분좋은 단풍나무

    큰 게 좋은 건 아닌 거 같아… 나는 너무 아파 ㅠㅠ

    2024.05.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치!! 나도ㅠㅠ 넘 아파서 그냥 빨리 뺏으먄 좋겟다 싶고ㅠㅠ 애무 좀만 덜 해도 너무아팟어

      2024.05.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진실한 대나무

    큰것보다 자기한테 딱맞는게 좋은것 같아

    2024.05.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딱 맞는걸 찾아버렷어... 진짜 놓치지암ㅎ을꺼야ㅠㅜㅜ 겁나 사랑스라으아ㅜ누나아아너ㅓㄴ

      2024.05.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여자도 남자처럼 각각의 크기가 있어서 자기한테 맞는 사이즈인가봐! 내 남자친구도 사실 그냥 평균인데 난 완전 극락이거든 ~.~

    2024.05.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나 진짜 지금 남친 만나기 전까지는 섹스가 뭐가 좋다는건지 하나도 모르겠었거든... 이렇게 아프고 안좋으면 앞으로 연애하지 말까 싶을정도로..

      2024.05.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헉 다행이당 지금 남친 만나서!! 앞으로도 건강한 **생활하구!!! 담에 🔥🔥썰도 풀어줘~~!!!

      2024.05.1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지금 남친은 혹시 몇정도인지 물어봐도 될랑가..??

    2024.05.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음 정확히는 잘 머르겟는데 빅데이터를 기반으러 예측을 해뷰자멈 15?16?정도 될꺼같앵

      2024.05.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너무 큰건 별로...입으로 할때 턱도 아프구 삽입하고나서도 아플것같아..;;

    2024.05.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맞아맞아 ㄹㅇ 입으로 할때 목구멍아프고 오래하면 볼도 아프고..

      2024.05.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지금 남친도 오래 입으로 하면 턱아픔ㅜㅜ 더 커지면 안됔ㅋ

      2024.05.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나도 진짜 신기한게 계속 소추만 만날때는 삽입으로는 느끼지못했었고 개큰추 만날때는 넘 아팟는데 적당히 큰추로 삽입해서 첨으로 느껴봤어 정말 속궁합이라는게 있구나 싶드라고..

    2024.05.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진짜.. 너무 작아도 안되지만 너무 커듀 안좋은듯... 차라리 난 작은게 나아.. 크면 진짜 노무아프고 사랑받는 느낌이 안들어서 정떨어져

      2024.05.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나도 공감해.. 크기만 하고 못하는 것들도 개많았어.

    2024.05.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ㄹㅇ 큰데 무식하게 박아대면 겁나아픔

      2024.05.14좋아요0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user thumbnale
    특별한 호랑이

    나둥 살짯 작은 남친인데~ 삽입각도 조절을 잘하는거 같아~ 내 마지막 퍼즐같아 ㅋㅋ

    2024.05.1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아 뭔말인지 알겟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

      2024.05.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8

      ㅋㅋㅋ 내 마지막 퍼즐ㅋㅋㅋ 표현력 최고다 ㅋㅋㅋ

      2024.05.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7

    큰것도 나름 큰게 좋은데 큰 사람이랑 할때도 그 사람이 어떻게 해주냐에따라 내가 더 좋기도 힘들기도 한거 같애. 똑같은 사람인데 처음이랑 두번째랑 하는게 너무 달랐어가지고ㅠ 처음엔 힘을 덜 써도 괜찮았는데 두번째엔 너무 강압적으로 해서 힘들었어

    2024.05.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ㅠㅠ아무래도 남자 입장에서는 하다보면 흥분하니까 여자가 아픈지까지 세세하게 신경쓰기는 힘들꺼같다는 생각도 들더라고... 애초에 나랑 잘맞는 사람이랑 하는게 체고야

      2024.05.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8

    난 남친이랑 할때는 몰랐는데, 딜도를 몇개 사서 다 써보니 쓰니처럼 내게 맞는 사이즈가 최고고 크다고 다 좋은건 아니란거 알았음. 나랑 맞는 사이즈는 내가 충분히 안 젖었어도 안아프게 하면서 점점 좋아지는데, 큰거는 안 젖었을땐 아파서 못 넣겠고 손도 잘 안가더라고. 사이즈는 크냐가 아니라 나랑 잘 맞냐가 중요!

    2024.05.15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