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5.18

친구들이랑 방학 때 풀리조트나 그런데 가본 사람ㅠ 여러명이랑 가고싶은데 총대매려니까 갈피를 못 잡겠어.. 리조트는 보통 시골에 있는데 운전할 줄 아는 사람 없어서 가기 힘들구 .. 도시에 그냥 풀호텔이나 이런데도 동성친구 네명씩 가고 그러나..?

0
3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도 친한친구 5명이서 매년 휴가철마다 놀러다녀서 주로 내가 총대맸었어! 근데 여행 취향이 다 다르다보니까ㅜ 호텔 후보 한 5개 고르고 그중에 투표해서 정하고 우리도 차 없어서 거의 매번 도심으로 갔었오!!

    2023.05.1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일단 친구들이 머하고 싶은지 취향 파악부터 하고 그거에 맞는 후보 내가 추려가면 투표로 정하는 식으로 했엉! 이게 제일 빠르고 편하더라구

      2023.05.1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헉 고마워..! 펜션은 거의 예약 다찼던데 그래도 호텔은 자리 많겠지..?

      2023.05.18좋아요0

연관 게시글

자기들.. 나 완전 사회 초초초초초년생인데.. 마음에 너무ㅜ걸려서 글써.. 난 스무살이고 방학에 알바를 구했어!! 리조트 알바인데 7월 10일부터 주5일 근무를 하기로 되어있었거든! 근데 리조트 사정으로 13일로 근무가 밀렸어. 문제는 내가 정말 기다리던 약속이 15~16이라는거야. 리조트 측에서 나중에 스케쥴 표로 근무시간을 알려준다해서 내가 어느 요일 몇시에 근무인지를 아예 알 수가 없었거든. 다른 대학 친구들이랑 날을 맞추느라 나만 고려해서 날을 잡을 수 없었어.. 근데 오늘 나온 스케쥴 표를 보니까 여행당일인 15일에 하루종일 근무가 있는거야🥺 어쩔수 없는 걸 알면서도 문의라도 해보고싶어서 이렇게 카톡 보냈어. 근데 나 지금 마음이 너무 불편해 ㅠㅠㅜ 최대한 신경써서 보냈는데 혹시 너무 예의없어보인 건 아닐까, 스케쥴 짜시기 전에 말씀드려야했던건 아닐까, 근무한지 얼마 되지도 않은 시기에 변경해달라고 요청한건 아닐까 하는 생각에 마음이 불편해… 혹시 이런 상황에 대해서 조언해줄 자기 있을까? 길고 구구절절 찌질한 글 미안해..남친이 군인인데 휴가 나오면 강원도로 여행가기로 했어 근데 숙소 예약하려는데 호텔?이면 1박에 얼마가 적당한 거야..? 우리 둘다 20대 극초반이야 꼭 호탤 리조트 이런 데 가야하나..?? 여행을 잘 안 가봐서 추천 좀 해주라.!.!!❗️숙박업소 불법촬영 조심❗️ 만나는 사람이랑 항상 호텔이나 리조트만 가다가 새벽에 대화를 더 해야하는 상황에 급하게 근처 모텔을 잡아서 이야기하고 옷갈아 입기 전에 혹시나 남친 폰에 깔려있는 어플로 검사해봤거든? (무슨 세 단계로 나눠서 탐지하는 어플이었는데 뭔지 모르겠다) 근ㄷ 딱 세 번째에 나왔어.. 화재감지기 나사 조이는 양 부분 중에 한 쪽에서만 90% 뜨더라구.. 천장에 침대 위 위치로 세 부분에서 나왔는데 진짜 둘 다 머무 놀라서 한참을 와 와 거렸네ㅜ 관계는 그다지 청결한 곳 아닌 거 알아서 하려고 한 것도 아니고 해서 그냥 옷 그대로 입고 눈만 붙였는데 평일 6만원대면 엄청 저렴한 것도 아닌 곳ㅇ었어. 위치는 부산! 그냥 다들 좀 더 조심하고 웬만하면 안심할 수 있는 것에서 사랑하는 사람 만나쟈..쟈기들 내가 친구들이랑 서울 놀러가는데 밤에 술 마실 곳 추천해 줄 수 이썽? 촌띠기라 서울은 첨이야 홍대 강남처럼 그런 엄청 사람 많은 곳 가고싶은데!! 꼭 홍대나 강남이 아니여두돼졸업하고 백수인데 뭐부터 하는게 좋을까... 예체능이고 아예 다른 길로 가려고 하는데 갈피를 못 잡겠어ㅜㅜ 인생 선배님들 좀 도와주세요... 간호학과를 가서 취업을 해야하나? 그런데 나는 피를 못봐서ㅠㅠ 심리, 건축, 인테리어 해보고 싶긴한데 중학교부터 공부를 안해서 머리가 백지야...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