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팁・정보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2.07

친구가 예약해서 같이 갔던 트리하우스🏡🌳 너무 좋았어서 자기들에게 공유해 윽 너무 좋았어.
뭐랄까 오래된 외국 동화에 나올 거 같은 트리 위 집들이 있어.

숙박 아니고, 나무 위에서 휴식하고 수영장에서 수영 즐길 수 있는 숲속 별장 같은 곳이야! 오전 10시부터 밤까지 즐길 수 있고(숙박도 있긴 있나보다?) 나는 친구들이랑 여름에 다녀왔는데 겨울에 온수풀이 된다길래 지금 한 번 더 갈까 고민 중. 분위기 너무 좋을 거 같지 않오? 경기도인데 경기도민인 나는 그저 행복. 예약할까말까 앞두고 정보 나눌겸ㅎㅎ 올려본당!

평택 트리하우스 치면 나올거야 혹시 광고 같을까바 안 올려!

circleImage
10
5
  • user thumbnale
    우아한 발자국

    소 로맨틱

    2023.02.07좋아요1
  • user thumbnale
    따뜻한 윤슬

    우와... 한국스 맞아?

    2023.02.0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도 여기 가고 싶어서 찜 해둔 곳! 좋았겠다ㅠㅠㅠ

    2023.02.0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우와 경기도에 이런곳이 있구나

    2023.02.0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와 이런데가 읶다고?

    2023.02.07좋아요0

연관 게시글

서울 자취하는 자기들 있어? 올 하반기에 서울쪽에서 자취할 예정인데 전세로 들어가기엔 무리라 쉐어하우스를 고민 중이야 계속 찾아보는데 쉐어하우스는 정보가 거의 광고 말고는 없는 거 같아서 너무 어렵다ㅠㅠㅠㅠ…쉐어하우스 업체 중에서는 우주가 제일 유명한 거 같던데 혹시 쉐어하우스 살아봤거나 잘 아는 자기 있으면 구하는 꿀팁, 장단점 좀 알려주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난 지금 하향으로 넣었던 대학교를 갔는데 너무 별로고 만족이 안돼서 반수중인 지방 반수생이야 ! 혹시 가성비 숙박업소 예약할 괜찮은 앱 알고있는 자기들이 있을까? 서울에서 나 혼자 자고 올거야! 방잡을땐 항상 남자쪽이 잡아서 ㅠ 나 혼자 가려니 뭐가 최저가인지 잘 모르겠어.. 반수생이라 부모님께 죄송해서 손벌리기도 그렇고..가봤던 수영장 딸린 펜션, 만족했던 곳 있어? 🏖️ 있다면…. 공유해줄 천사 없을까 🪽 이번 여름에 혹은 여름 성수기 직전에 나포함 4명이서 물놀이도 하고 술도 마시고 놀고싶어서 🥹🩵 친구들!!!! 혹은 가족들이랑도 가면 가게! ! 🚰·̫🚰 호캉스 입문자인 내가 궁금한게 있어 🥺♥️ 온수풀도 들어가려고 수영복도 사뒀다!!! 😎 수영복도 몇 년만에 사서 낯설고 뭘 준비해갈지도 고민이야. 내가 생각한 준비물 외에도 추가로 가져가면 좋은거 있을까? 함 봐주라 😜 ✅클렌징폼 (샘플) ✅여행용 리무버패드 ✅공병에 담은 로션 ✅립밤 ✅젖은 수영복 넣을 방수파우치 ✅편한 속옷 ✅수영복 ✅실리콘 누드브라 ✅인공눈물 + 다음날 낄 렌즈 2알 ✅핸드폰충전기 ✅보조배터리 ✅에어팟프로 ✅수면안대 ✅얇은 잠옷 ✅다음날 신을 양말 ✅다음날 쓸 마스크 일단 생각나는 건 이정도!!! 이외에 질문하고 싶은 거! 🙋🏻‍♀️ Q1. 온수풀에 선베드도 있고한데 사진도 왕창 찍으면 보통 휴대폰 어따 보관해? 휴대폰 방수팩 필요할까?? Q2. 보통 호텔에서 제공하는 수건 많이 주겠지? 따로 안 챙겨가도 되겠지? 부족하면 더 말하면 될까?? Q3. 보통 샤워하고 수영복 입고 들어가야한다는 거 같은데 그럼 친구랑 알몸 공개하면서 같이 씻어야해..? 아님 예약한 호텔 화장실에서 각자 씻고 수영복 입어? Q4. 실리콘 누드브라 이번에 처음 써보는데 아예 집에서 착용하고 갈까? 호텔 가선 수영복만 입기 편하게?!안뇽 쟈기들 오랜만이야 요즘 내가 너무 혼란스러워서 생각 정리하고 글 올려 남자친구랑 헤어지고 이주동안 너무 힘들었던 탓인지 하혈을 해서 산부인과에 가서 진단을 받았는데 방광염이 심하다 해서 약처방 받고 그날 자궁 경부에 물같은 제형에 분비물이 가득 차있다 해서 균검사도 같이 했어 근데 분비물에서 균이 두개가 나왔는데 하나는 칸디다 였고 하나는 트리코모나스가 나왔다는거야 그래서 남자친구도 같이 검사를 받아봐야 한다고 진단서 줄테니까 사진찍어서 보여달라고 하더라 근데 난 이미 헤어져서 연락할 수 없다 했더니 그럼 딱히 연락안해도 되겠네요 이러시더라고.. 항생제 처방 받아서 먹고있는데 너무 힘들고.. 연락을 해서 알려야하나 고민이 참 많은데 자기들이라면 어떻게 할 것 같아?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