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3.28

Q. 친구가 뻘소리할때(좀 기분나쁜 말 아무렇지 않게 할때) 대응하면 좋은 말 있나?
뭐래 ㅋㅋ 그건 좀 아닌듯 이런거
가만히 듣고 있자니 짜증남

1
12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자기한테 기분나쁜말 하는거야? 그거 생각난다 김숙이 라디오스타에서 상처주네?했던거

    2024.03.28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어떤 기분 나쁜 말인지 모르겠지만 난 아ㅋㅋ 그래서 너랑나랑 친구잖아ㅋㅋ 이러고 웃음ㅋㅋㅋㅋㅋㅋ

    2024.03.28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이거 외에도 ㅇㅇ이 또 초친다ㅋㅋㅋㅋㅋㅋ 이러고 웃어 보통 맨날 초치는 소리 하는 애라서 다들 같이 깔깔 웃음

      2024.03.2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나는 다시 물어봐ㅋㅋㅋㅋ뭐라고?? 그래서 눈치채면 그 쪽에서 말안하고 눈치 못채면 다시 말하는데 그리고 나서 나는 “뭔 그딴 소리를 하냐 너 경고“ 웃으면서 말해 그러면 좀 나아짐

    2024.03.28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상식 벗어나는 소리 하면 ㅋㅋㅋㅋ 좀 에반디? 나에 대한 나쁜 말 대놓고 하면 싫으면 중이 떠나지 절이 떠나나~

    2024.03.28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구냥 웅. 이렇게 계속하먄 눈치채지않을까

    2024.03.28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오 별론데~ 이런식으로 했거나 아니면 진짜기분나쁠땐 대답 안했던거같어 ㅋㅋ

    2024.03.28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7

    난 좀 무던한 편이여서 그렇구나 이러고 나중에 그만하지? 아니면 나중애 니가 이러말 할때마다 기분 나빠 라고 제대로 이야기하는편이야

    2024.03.2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8

    그냥 무표정으로 응?하고 계속하면 엥 그건좀~ 하면 어지간히 눈치없는 애들 말고는 그만하는 것 같아

    2024.03.28좋아요0
  • user thumbnale
    운좋은 다래

    너 뭐하냐

    2024.03.2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9

    걍 끊어내 머하러 친구해 대외적으로만 적당히 좋게좋게 지내도 충분해

    2024.03.3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9

      난 걍 ‘어 그럴 수 있지’하고 너와 내 사이 선을 그어

      2024.03.31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