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5.30

최악의 쓰레기썰 풀어볼래? 난 내 핸드폰으로 남친이랑 관계한 영상 찍은 적 있었는데(남친폰으로는 절대 못찍게 했었음) 그걸 나 자는 사이에 지폰으로 옮겼었나봐

헤어지자 하니까 영상으로 협박함… 솔직히 손발 떨리고 그랬었는데 내가 너무 태연하게 어 해 그래도 헤어질거야 하니까 협박 안된다는 거 알았는지 더 얘기는 안꺼냄…

영상 옮긴 걸 내 두눈으로 직접 확인한 게 아니었어서 그냥 떠보는 협박일수도 있겠다 싶기도 했어 아직도 진실은 모름…

1
8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헐 미친놈인가 그걸로 왜 협박해 ㅁㅊㅁㅊㅁㅊㅁㅊ 안전이별 확실히 한거지?!?!!!!?

    2024.05.3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웅~ 좀 오래 됐어

      2024.05.3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아휴ㅠ 자기도 그당시에 어리고 많이 무서웠을건데 잘 이겨냈네ㅠㅠ 다행이다 ㅠㅠㅠ

      2024.05.3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진짜 개미친놈이네..? 영상 옮긴거부터 협박까지 위험한짓 다하네;; ㄹㅇ 안전이별 필수였겠다

    2024.05.3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난 내 전남친이 군대에서 소개팅 앱해서 나 1년 기다릴동안 부대가 있는 지역 여자들이랑 자고 사귀고 했더라

    2024.05.3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미친놈~… 아 더러워

      2024.05.3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미친새끼... 존나 찌질이다. 너무 고생많았어ㅠㅠ 담담하게 말하지만ㅠㅠㅠㅠ 얼마나 힘들었을 거 같애. 나도 비슷한 경험 있는데... 손발 개떨렸어. 결국 뻥카였지만.

    2024.05.30좋아요0
  • user thumbnale
    콜라향 붉은여우

    나 최악쓰레기썰 풀려면 4박5일은 걸리는데... 밤에 잠안올때 적어볼게 ^_^

    2024.05.30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