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alarm button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4.26

최근두달동안 진짜 왜이러지
자위 매일하는건 기본이고 하루에 10번이상 한적도있어
하기싫은데 몸이 진짜 발정난거마냥 그래서 안할수가없어

0
12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안...헐어?

    2024.04.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많이할땐 압박자위만 하던때라

      2024.04.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도 그런적있어ㅜㅜ 나중되니까 너무괴롭더라

    2024.04.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진짜 언제 이시기가 끝날려나.. 힘들어 이젠 ㅠ

      2024.04.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스트레스 받는 일이 많아서 그럴 수 있어ㅠ

    2024.04.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힘들고 속상하겠다ㅠ

      2024.04.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스트레스많이 받는 상황은 맞아.. 그래서 그런것도 있긴해.. 근데성욕이 날뛰는것도 맞아 하면 할수록 성욕이 쎄지나..

      2024.04.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자위 너무 많이 하는것도 우울증 증상일 수 있어. 진짜 꼴려서 하는거면 아니것지만

    2024.04.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둘다인듯 우울증... 정신과 가면 나을까?

      2024.04.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한 번 시작하면 계속 연달아 해서 지금 배가 겁나 땡겨ㅋㅋㅋㅋㅋ

    2024.04.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해소하려고 계속하게되지

      2024.04.26좋아요0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