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지금 자기만의방 가입하면? 10만원 드려요!
back icon
홈 버튼
검색 버튼
알림 버튼
menu button
PTR Img
category

팁・정보

input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0.24
share button

첫 섹스를 앞둔, 혹은 섹스 입문자인데 더 즐거운 성생활을 원하는 자기들을 위해 꿀팁 6가지를 공유할게!!!

자기들의 야하고 행복한 성생활을 기원합니다 ❤️
우선 ‘성생활’의 모든 전제는 1) 동의 하에, 2) 위생관리 철저히, 3) 피임 무조건, 4) 윤활젤 있음 아주 좋고, 5) 파트너와는 대등한 관계, 6) 완벽하고 전형적인 섹스는 없다는 것!!! 명심하기.
*여기서 파트너라는 지칭은 상대방을 가리키는 말로 이해해줘 :)

1. 지피지기 백전백승
나의 성감대가 어디인지 ‘내 스스로’ 찾아보는 게 엄청!!! 중요해. 자위를 통해서 내 성감대를 깨워보는 거지! 아직 자위를 해보지 않은 자기라면 시도해보는 걸 강추해. (아래에 자위에 관한 도서관 콘텐츠 링크 걸어놨어)

내 몸에 대해서 내가 잘 알아야 자위를 할 때도, 상대방과 섹스를 할 때도 배로 즐거울 거야.

2. 충분한 피드백 주고받기
파트너와 섹스 전후로 대화를 아~~~주 많이 해야 해. 특히 섹스가 끝난 후 함께 누워 꽁냥대며 이야기하는 시간, 필로우 토크(pillow talk)라고 하지? 그때 피드백 주고받는 걸 추천해. 이때, 솔직하고 적극적인 자세가 중요해.

우선 위에서 언급한 ‘내가 찾은 성감대’에 대해서 꼭 상대방에게 알려줘야 해. 상대방은 절대 내 몸에 대해서 나만큼 잘 알 수 없거든. 그러니까 만족스러운 섹스에 다다르기 위해서는 정보의 인풋이 아주 중요해! 그리고, ‘상대방과의 합’에 대해서도 건설적인 자세로 확실하게 피드백을 주고 받아야 해. (비난은 금물)

예를 들면, 어떤 식으로 애무를 하는 게 더 흥분되는지, 이런 애무를 해달라던지, 이런이런 체위는 느낌이 크게 안 온다/너무 좋다 라던지, 다음에는 어떤 플레이를 해보고 싶다던지, 어떤어떤 더티토크(dirty talk)가 흥분됐는지 혹은 원하지 않는다던지. 다 끝나고 나면 어떻게 하는 게 좋은지.

원하는 게 있으면 적극적으로 어필하고 상대의 말에도 귀기울여서 더 나은 합을 맞추어 나가야 해. 이런 건강한 대화를 하게 되면 자기와 파트너가 더욱 뜨겁고 돈독한 사이로 발전할 거야!

3. 섹스의 쾌락과 행위에 온전히 집중, 몰입하기
심리적 요인은 섹스의 만족도에 큰 영향을 미쳐. 그래서 섹스 중에 ‘나 지금 뱃살이 너무 많아서 부끄러워’, ‘이렇게 하면 변태 같아 보일 거 같은데ㅠㅠ’ 등등 이런 잡생각은 섹스의 쾌락에 집중하지 못하게 해!!! 그러니까 절대 절대 절대로 잡생각 금지야. 오로지 이 행위, 나와 파트너의 결합, 몸에서 느껴지는 쾌락, 짜릿함에 몰입하면 좋겠어.

오히려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자기의 모습이 더 야하고!!! (자기와 파트너 모두가) 더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온다는 거 명심해. 섹스라는 행위 자체에 임하는 나의 야시꾸리한, 발랑까진 모습에 온전히 몰입하다보면 섹스의 쾌락도 더 잘 받아들이게 될 거야.

4. 섹스토이 활용하기
자위할 때 섹스토이는 스스로 고민해보고 결정할 수 있는 문제인데, 상대방과 함께 사용할 땐 충분히 상의해봐야 해. 어떤 사람들은 흔쾌히 좋다고 할 수도 있지만, 또 다른 사람들은 본인에게 만족하지 못한다고 생각해서 자존심 상해 하거나 상처 받을 수도 있어.

섹스토이는 우머나이저, 바이브레이터, 전동/수동딜도, 애널플러그 등등 종류가 다양한 만큼 다채로운 쾌감을 느낄 수 있어. 개인적인 예시를 들자면, 나는 우머나이저와 수동딜도를 애인과 성생활 시에 애용하는데 서로 너무 만족하며 사용 중이야.

한 번 쓰고 나면 토이가 없을 때도 만족이 가능하냐, 라고 물을 수도 있겠지만- 나는 파트너와 충분한 교감이 가능하다면 토이의 유무는 크게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해. 토이는 그저 부가적인, 플러스 알파의 역할을 하는 것뿐이지!

5. 다양한 체위 도전하기
상대방과 합이 잘 맞는 체위가 분명 있어. 그래서 다양한 체위를 시도해보고, 서로가 느낌이 잘 오고, 교감이 잘 되는 자세를 찾아나가야 해. 이것도 여러 가지 해보면 정말 재밌어!!! (찐광기)

체위 관련해서 아래 도서관 콘텐츠 링크 걸어뒀어.

참고로, 이런 저런 시도 해보는 걸 부끄러워하지 말았으면 좋겠어. 특히 여성상위를 많이들 부끄러워하던데, 쾌락을 즐기는 야한 자기의 몸은 너무너무 아름다우니까 절대 부끄러워하지 말길!!! 더 행복하고 즐거운 섹스를 위해서 도전을 멈추지 말자구!

6. 무조건 삽입에 집중하지 말고 애무와 전희, 야릇한 텐션 즐겨보기
섹스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단계가 뭘까? 삽입은 단연코!!! 아니라고 말해둘게.

전희 단계에서 느껴지는 야릇한 섹스 텐션!!! ‘섹텐’이라고 하지. 그 분위기와 무드가 정말정말 중요한 거 같아. 흥분 상태를 끌어올리는 이 단계가 전제되어야 삽입도 더 즐거울 수가 있어. 이런 텐션은 직접적인 터치(일반적으로 애무 단계에서 하는 핑거링, 쿤닐링구스, 블로잡 등) 말고도 다양한 방법으로 만들어볼 수 있어.

예를 들면, 19금 커플젠가를 하면서 야한 문답을 주고 받는다던지. 이벤트 코스튬이나 야한 속옷을 입어보거나, 스트립쇼처럼 옷을 하나 하나 천천히 벗으면서 상대방과 야시꾸리한 춤을 함께 춘다던지. 안대 혹은 수갑 같은 라이트한 소품을 활용해서 플레이를 해본다던지. 난 선생이고 넌 학생이야!… 같은 야한 상황극을 해본다던지. 생크림이나 초콜렛 디핑소스? 같은 걸 몸에 발라 직접적인 애무를 시작하는 방법도 있어.

야시시한 텐션이 올라서 은은한 흥분감이 감도는 것 자체만으로도 전희가 될 수 있으니 창의적으로! 파트너와 성생활을 즐겨보길 바라.

—— 내가 추천하는 기본적인 꿀팁은 여기까지! ——


+ 추가 꿀팁 +
• 성관계/자위 끝난 후 소변 보기 혹은 물로 세척하기 (섹스 하고 나면 질염 생기는 자기들 주목! 소변을 보면 요도에 묻은 세균 혹은 이물질이 제거된대.)
• 베개 활용하기 (허리나 엉덩이 밑에 받쳐서 자극점의 각도 조절!)
• “처녀막”에 관한 미신 바로 알기 (애초에 처녀막이라는 건 질 입구 주름을 뜻함. 질을 막고 있는 막 같은 것도 아니고, 첫 성관계 때 피가 나야만 하는 것도 아님! 아래 도서관 링크 해놨어.)

자세히 쓰다보니 글이 길어졌는데, 잘 읽혔으면 좋겠어! 다른 허니팁이 있는 자기들은 댓글에 꼭 남겨줘 ❤️ 많은 자기들이 읽을 수 있게 좋아요도 눌러주면 너무 고맙겠어!!! 이 글 읽는 모든 자기에게 섹스의 쾌락이 깃들길… 🫶🏻

0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