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팁・정보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2.22

첫날밤 백일장 참여!

다들 첫날밤의 좋은 기억을 많이 공유 해주는데 난 반대 되는 얘기를 하려고 해. 혹시 나 같은 친구들에게 도움이 될까 글 남겨.

어릴때부터 개인 가치관 때문에 19금 영화, 얘기, 자기 위로,등등 관련된 모든 부분을 차단 하고 살다가 21살에 만난 오빠랑 원치않는 첫날밤을 보냈어. 성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었어서 콘돔을 사용 했지만 불안함을 떨칠수 없어서 사후 피임약을 복용하고 한동안 심적으로도 건강적인 부분도 꽤 고생했어.

이때부터 검증된 성 지식을 쌓으려고 노력했고 그럴수록 올바른 성 지식만 있었음 충분히 거절할수 있었던 상황인게 인지 되더라. 그러니깐 아직 첫날밤을 보내지 않은 너네들은 충분히 자신을 지킬수 있는 힘을 얻기 바래!!

첫날밤 교훈: 올바른 성 지식이 쌓일수록 스스로를 지키는 힘이 된다. (성 지식은 부끄러운게 아니예요😘)

그리고 첫날밤에 기억이 안 좋은 친구들은 기억했음 좋겠어 “그건 네 잘못이 아니야, 자책 말고 스스로 위로해줘”.

7
7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맞아. 나도 첫 경험이 올바르게 나아갈 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후회되기도 해. 자기 글 보니까 위로가 된다ㅠㅠ 고마워!! 나도 이제라도 제대로 알게 돼서 다행이야. 관계가 처음이라는 이유로 너무나 바보같이 보낸 시간들이 있어서 공감가고 위로가 된다! 다들 제대로 잘못된 건 거절하고 싫은 일에 잘 대처할 수 있는 건강한 관계를 맺게 되었으면 좋겠어!

    2023.02.22좋아요2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첫날밤의 기억은 후회지만 그 이후의 관계들은 추억으로 남았길 바래🙌🏻

      2023.02.22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거의 대부분의 첫날밤 아닐까? 난 진짜 휴우... ㅠㅠㅋㅋㅋㅋㅋ 글 쓴 자기 용기가 너무 멋있다. 나도 써볼까 고민하다 못썼는데... 고마워

    2023.02.22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스스로를 지키지 못했다고 죄책감 갖는건 아니지?! 우리는 안한게 아니라 못한거야 전적으로~.~ 과거의 비경험자 시절에 내가필요했던 글이여서 적어봤어.

      2023.02.2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올바른 성지식이 진짜 필요해ㅠㅜㅜ 많은 사람들이 꼭 배웠으면 하는 분야라구

    2023.02.22좋아요1
  • user thumbnale
    아루

    🎉 제1회 아루 백일장 - 첫날밤 편 장려상 수상을 축하합니다!

    2023.02.23좋아요0

연관 게시글

첫날밤 백일장 첫날밤 썰과 팁! 우리는 같이 샤워도 자주하고 애무도 해주지만 첫 섹스는 생각보다 느렸어 그 이유는 내가 처음이고 남친이 너무 커서,,, 그래서 질을 늘리기 위해? 남친이 애무도 자주해주고 손가락으로 조금씩 늘려줬지 거의 한달을 첫날밤 준비를 한 거 같아… 근데 그렇게 하니깐 첫날밤이 아프지 않고 흥분하고 서로만을 생각하는 그런 시간이 될 수 있었던거 같아!! 다른 자기들도 무섭거나 아프다면 그렇게 해봐!! 또 윤활제나 젤은 꼭 사용하면 덜 아파!! 다들 아프지않고 행복한 첫날밤이 되길…!!!첫날밤을 같이 보내기전 볼만한 영화 추천! 이번주에 남자친구에게 영화를 보고 가라고 하려고 하는데 혹시 분위기 잡기 좋은 영화 아는 자기님 있으신가용!ㅎㅎㅎ[첫날밤 교훈]관계 없이 따순 첫날밤 가능? 좋은 파트너랑은 가능. 첫 크리스마스 때 애인이 몸살로 많이 아팠어. 데이트 못하는 대신 자취방에 가서 간호를 해줬지. 밤에 따뜻하게 안고 잤어. 스킨십을 한 건 아니지만 따뜻하게 보살펴주고, 보살핌 받으면서 처음 같이 보낸 첫날밤이었어💛 이게 가능했던 이유는.. 애인이 아프기도 했지만, 우리 둘 다 "밤새 간호해줄게", "밤에 같이 있자"라는 말을 "섹스하자"라는 말과 분명히 구분했던 거 같아. 그 뜻이 허락한다 식의 말이 아님을! 지금은 각자 갈길을 가고 있지만 아직도 참 따뜻하고 애틋한 기억이다.첫날밤 꿀팁!!!! 난 약간 보수적이라 뽀뽀도 100일은 넘어야 한다 생각 하고 있었거든 그래서 한 5개월은 지나서 한거 같아 지금 생각해보면 왜 그랬나 몰라 이 좋을걸 ㅋㅋㅋㅋ 그래도 오랫동안 안하고 풋풋한 연애 하니까 그 때까지도 막 두근두근 하고, 같이 술 먹다 보면 하고 싶다 생각도 하고 그랬어. 그러다 결국 술김에 하러 갔어 근데 막 술 마시고 기분 좋으니까 하자 했는데 막상 할려고 하니까 너무 떨리는 거야 그래서 다시 술 좀만 더 먹고 하자 하고 술을 더 마셨거든 이게 마시다 보니까 긴장은 좀 풀리는데 계속 고민 되는거 있지 그러다 보니까 술을 너무 마셔서 잘 기억이 안나 ㅠㅠ 걔도 많이 마셔서 잘 안 섰던거 같기도 하고 한거 같긴 한데 무슨 느낌이였는지도 잘 모르겠고 여튼 개구렸어 다음날은 숙취 땜에 뭐 하지도 못하고 그래서 그냥 이번은 우리 첫날 밤 아니다 하기로 하고 다음에 다시 하기로 했었어 막 내가 상상했던 첫날밤은 로맨틱하고 종소리 들리고 그렇꺼라고 생각했었는데 그러니까 말야. 내 교훈은 좀 떨리거나 그래서 술기운을 빌리려는 자기들 있으면 술은 딱 한 두잔만 해 우리 첫날밤을 기억도 안나게 보낼순 없잖아?내 첫날밤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해 지금 현재의 남친과 2년째 연애중인데 이남자 보자마자 너무 맘에 드는거야 그래서 아무것도 모르던 23살말 나 자신을 너무 다 주었던거 같아 후회 하지는 않지만 조금 더 모두가 자신을 소중히 여겼으면해 모두에게 첫날밤은 소중하니까! 모두 안전하게 행복하게 즐기자~ !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