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7.22

첫관계를 1년은 넘기고서 하고 싶은데 남친이 잘 기다려줄 수 있을지 걱정돼.. 성욕도 꽤 많은 거 같은데 일단 내가 하고 싶을 때까지 얼마든지 기다려주겠다고 했거든. 근데 혹시 참기 힘들어지면 어쩌지 걱정이 계속 드네.. 거의 80일째고 스킨십은 내가 남친꺼 만지는 거까지 했는데 이것도 얼마 안 됐어..!

1
13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도전하는 뽕나무

    나라면 일년은 힘들 것 같아.. 거기까지 갔는데 일년을 ..? 😣😣😣😣

    2023.07.22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근데 남자친구가 1년이든 10년이든 기다린다고는 했어..!! 난 지금 진도도 남들에 비해 느리다고 생각했거든..

      2023.07.2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네 준비는 네가 하는거야. 누가 시킬 수도 없고 대신 해줄 수도 없어.

    2023.07.22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맞지! 잘 알고 있지만 남친이 기다릴 수 있을까 걱정 드는 건 사실이네 허허

      2023.07.2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난 현재 250일 넘겼어!

    2023.07.22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렇구나 자기..!! 자기는 어떻게 지금까지 왔어?

      2023.07.2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관계를 1년 넘어서 하고 싶다는 거 치고는 80일밖에 안 됐는데 이미 성기 만졌으면 엄... 오히려 선을 딱 그은 게 아니라서 내가 남친 입장이면 약간 그럴 수도 있을 듯. 물론 자기가 싫으면 섹스는 안 하는 게 맞음

    2023.07.22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선은 사귀기 전, 사귀기 완전 초반 그리고 지금까지 항상 확고하게 말해왔어! 남친도 이미 알고 시작한 거고, 자기도 역시 지금 할 생각 없대. 만진 건 키스하다가 솟아있길래 호기심에 그렇게 됐네.. 허허 그래서 이젠 둘이 그런 분위기를 탈 수 있는 곳에 최대한 안 가려고 해..!

      2023.07.2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왜 1년 넘기고 하고 싶어?

    2023.07.22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어머 자기 답댓으로 달려고 했는데 본댓으로 달렸다! 밑에 댓글 확인해줘 ㅎㅎ

      2023.07.2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냥 아직 내가 삽입에 대한 겁이 많고 준비가 덜 됐기도 하고, 나랑 남친이 아직 가다실을 다 안 맞은 것도 있어! 가다실 다 맞으려면 6개월은 걸리니까.. 그리고 1년정도 보면서 아 이사람이다! 하는 안심과 믿음이 확실히 들면 하고 싶어.

    2023.07.2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아아 그런 이유가 있었구나! 지금 80일의 스킨십 진도가 그 정도인데 1년까지가.. 많이 남긴했다ㅠㅠ 성욕도 많으시다고 하니,, 서로 나이는 어떻게 돼? 만나는 빈도는? 상황에 따라 많이 달라질 수 있을 것 같음.. 지금이야 기다려준다고 하지만 80일 밖에 안된 상황이고 같이 있는 것만으로도 좋은 시기에 한 이야기라.. 혹시 알고 지낸지 오래된 사이야? 이미 서로에 대한 신뢰가 두터워? 그게 아니라면 흠.. 그리고 1년 뒤에 한다고 했을 때 속궁합이 만약 안 맞는다면 그래도 괜찮겠어?ㅠㅠ

    2023.07.23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나이는 20대 초고 동갑이야! 만나는 건 일주일에 1-2번 정도? 근데 주로 밖에서 만나고, 대실도 안 해. 그 진도 나갔을 때가 남친 자취집 처음 갔을 때였고 남친집도 잘 안 가..! 알고지낸지 한 달만에 사귀었구 남친은 날 엄청 믿는 거 같은데 나는 한 80퍼정도 믿는 상태야..! 워낙 말로는 너가 하고 싶을 때까지 자기가 기다리는게 맞다고는 하지만, 행동으로는 못참는 게 보일 때가 있어서.. 그리고 속궁합 안 맞는 건 일단 나중에 생각하기로 했어..!!!

      2023.07.23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