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후기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2.14

첫경험 했는데 뭐가 뭔지 모르겠어.
남친이 가슴 만져줬는데 느낌도 없고 그냥 만지는갑다.. 그나마 귀랑 클리는 느껴지는데 애무해줄 땐 자극이 너무 세서 오히려 아픈 느낌??
어느 정도 젖은거 같아서 삽입 했는데 겁나 아프더라
근데 넣으니까 좋긴 한... 가..? 나쁘진 않았어. 느낌 이상하긴한데 괜찮은거 같긴 해..
왕복 운동 할때도 뭐가 뭔지 모르겠지만 싫진 않았어. 그리고 그냥 끝났단 말이야..
원래 섹스가 여자는 이러고 끝나?

0
1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전혀 아니...

    2024.02.1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전혀 아냐...?😭

      2024.02.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당연히 아니지ㅠㅠㅠㅜ 세상에 그럼 어느 여자가 섹스를 좋아하겠어ㅜㅜㅜㅠㅠㅜ 여성도 오르가즘을 느끼고 사정도 하는데ㅠㅜㅜㅠㅜ!!!

      2024.02.14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래서 그냥 이정도로만 만족하는 줄 알았어... 어흑 인생 헛살앗네..!

      2024.02.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도 첨엔 얼레벌레... 그랬던거 같아...ㅎㅎ 남친도 나도 경험이 많이 없어서.....ㅜㅠ 후엔 대화도 해보고 이런게 좋고 저런게 좋고 조율도하고 여러가지 시도도해보면서 경험 쌓으면 분명 첫경험 보단 더 좋아지더라!

    2024.02.14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런 날이 오겠지?? 그냥 나는 이 정도로만 만족하면서 하는건가? 했지..

      2024.02.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난 남친 사귄지 300일 되어가는데 내가 느끼는건 자기가 쓴거랑 비슷한 것 같아,,ㅠ

    2024.02.1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아 진짜..?? 나는 계속 이런거면 몇 번 더 해보고 흥미 잃어서 이제 관계 안할거 같애...😭😭

      2024.02.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둘이 소통하고 원하는거말하고 그러고맞춰가야하는거야 둘다좋으려고하는거지 봉사활동하는거 아니잖아. 가슴만져줫는데 느낌없으면 다르게해달라하고 클리자극너무세면 살살해달라하고 첫삽입 당연히아파서 살살달래가면서해야하는데 이건디 남친이좀 많이 무심햇다 솔직히 내동생이엿으면 남친욕햇을거야 누가 여자가 첫경험인데 저따위로하니..

    2024.02.14좋아요3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나도 그랬는데 몇 번하면서 익숙해져서 긴장풀리고 남친이 내가 뭘해야 느끼는지 알아가니까 나도 좋아지더라

    2024.02.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저는 예전에 산부인과 가서 질 안에 솜 넣어서 소독만 했는 하루종일 질에서 피 나고 그랬어요..ㅠ 그리고 아직은 경험은 없고 자위는 요즘은 거의 안 해요..

    2024.04.07좋아요0

연관 게시글

자기들 남친이랑 잘 맞는 거 같긴 한데.. 나 문제가 어느 각도에서는 좋은 거 없이 그냥 왔다갔다하는 감각만 느껴지고, 어느 각도에서는 엄청 느껴지고 좋긴 한데 자극이 너무 세서 오래 못하겠어.. 그래서 끝까지 느낀 적도 없구.. 뒤로 하면 그나마 감당할 수 있는 정도로 느껴지긴 하는데 아무리 오래해도 끝까지는 못 가.. 이런 상황인데 남친이랑 각도를 찾아보면 나도 딱 알맞은 정도의 좋은 느낌을 찾을 수 있을까?? 나도 끝까지 느껴보고 싶다.. ㅎㅎ나 첫 연애라 잘 모르겠는데 남친이랑 할 때 배려받지 못한다는 느낌이 들어 ㅜㅜ 평소에도 애무해주는 게 짧아서 내가 준비가 다 안된 채로 관계를 끝내고 항상 뭔가 조급하고 빠른 느낌이랄까? 원래 다 이런건가?? 내가 어제도 애무해줄 때는 젖다가 내가 남친 애무해줄 때 다시 마른거야 근데 그 상태에서 넣으려고 하길래 아직 덜 풀렸다 하니까 애무 찔끔 해주다가 다시 또 넣으려고 해 그래서 구냥 남친은 가만히 있고 내가 만져서 풀었어 그렇게 어찌저찌 하긴 했어.. 나도 얘기할 건 다 얘기하거든? 덜 풀렸다, 더 만져달라 이런 거 근데 자꾸 조금 해주고 넣으려는 게 그냥 삽입만을 바라는 느낌..? 하고 불 키니까 베개랑 이불에 다 피 묻어있고 내 밑에서도 피가 나오더라고 할 때 살짝 아프긴 했는데 찢어진 건 아닌 것 같고 담주에 생리예정일이라 배란혈 아닐까 추측중이야(생리전에 피 나온 적 첨이라 잘 모르겠어ㅠ) 그렇게 끝나니까 만족스럽지도 않고 현타만 오더라고..남친은 그냥 피 나온다 이러고 말고 내가 기분이 안 좋다 했는데도 왜냐고 괜찮냐고 묻지도 않아서 살짝 속상했는데 금방 기분 풀고 말았어 불만족스러운 부분에 대해서 말하고 싶은데 이런 건 말해본 적이 없어서 좀 조심스러워.. 잘 전달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 할 때마다 아픈데,,, 약간 피부가 말려들어가는 느낌? 마찰되는 느낌? 찢어지는 느낌? 그런 고통이야ㅜㅜ 남친은 특히 완전히 뺐다가 다시 넣었다가 반복하는 걸 좋아하는데 삽입되는 그 순간 너무 아파.. 넣은 상태에서 왔다갔다 하는 건 그나마 덜 아프거든. 요즘엔 내가 아프다보니깐 하기 싫어져서 안 한 지 오래라 어느 순간에 얼마만큼 아픈지 정확히 기억이 안 나긴 하다 그리고 여러 번 해봤지만 삽입이 좋은지도 잘 모르겠어... 그냥 소변 마려운 느낌만 들어. 근데 또 안 젖는 건 아니거든.. 오히려 너무 젖어서 수건깔고 할 때도 있는데, 그럴 때도 질 입구 부분이 아프고 좋지도 않고. 전희가 부족해서 흥분이 덜 돼서 그런걸까? 아예 젖지조차 않으면 모르겠는데, 많이 젖었는데도 아프고 좋지가 않으니깐 남친한테 뭘 요구해야할지, 내가 뭘 바꿔야할 지 모르겠어.첫경험 어제 남친이랑 처음 했는데 삽입하면서도 뭔가 들어왔다 나갔다 하는 거 말곤 느껴지는 좋은 느낌(?)이 없었어요 뭐가 문제인가요? 원래 이런 건가요?ㅠㅠ처음이라 이게 맞는 느낌인지 잘 모르겠어요클리 자위 아니 자기들 다글 클리 자위 어케해요.. 난 아무리해도 기분이 좋은지 모르겠어.. 가끔 건조할 때는 살짝만 만져도 화(?)하다고 해야하나..? 진짜 말그대로 따끔거리는 화한 느낌이야 남자친구가 만져줄 때도 사실 처음이라 잘 못만지는 것도 있는 것 같긴 한데 오히려 삽입자위가 더 나은 것 같다는 느낌이 들 때도 있어 그래서 아직까지 한번도 못가봤다ㅠㅠㅠㅠ 자기들.. 팁 좀 주세요ㅠㅠ 도서관에 있는거 읽고 해보기도 했는데 잘 모르겠어 진차루.. 정말 흥분했을 때 만지면 소리나면서 또 괜찮은데 그렇다고 끝까지 간 적은 없고.. 나도 가보고 싶어ㅠㅠ 기구를 사봐야할까..?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