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사랑하는 무지개2024.02.16

첨으로 남친 콘돔 씌워줬는데 머리부분만 들어가고 말려있는거 더 내리려하니까 안내려가더라고.. 씌우다가 발기가 조금 풀려서 그런건지 아님 콘돔이 작은건지 잘 모르겠어 남친이 더 내릴려고 하면 아프다고 해서.. (난 경험 많은데 이런적 첨이었고 남친은 내가 첨이라 자기도 잘 모르겠대 ㅜ)
발기 조금 풀리면 원래 콘돔 안씌워져? 엄청 풀린건 아니고 살짝 말랑정도였어! 콘돔작아서 그런건 아니겠지..?

0
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발기풀리면 잘 안들어가 ㅜㅜ 아예 딴딴해야할거야 남친 첨이면 콘돔씌울때 뽀뽀해주고 어케저케 달구어주어… 콘돔이 어색해서 그럴수도있긋어

    2024.02.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사랑하는 무지개글쓴이

      아진짜? 그 짧은 순간에 어케 풀리지ㅠㅠㅠ 고마워 🥲🥲

      2024.02.16좋아요0

연관 게시글

얼마 전에 남친이랑 처음 했는데 콘돔이 잘 안 씌워져서 삽입을 실패했어ㅠㅠ 씌우는 방향도 맞았고 같이 영상으로 공부도 했는데 자꾸 다시 말려 올라가더라….ㅠㅠ 굵기가 안 맞았던 걸까?? 우리 둘 다 처음이라 원인을 모르겠어😭 콘돔은 오카모토 하이드로 0.02였어!! 가능하다면 콘돔 추천도 해주면 좋겠다…🥰🥰남친이랑 처음 관계를 하려했을 때 콘돔씌운 직후에 남친이 긴장해서 발기가 풀려서 애무만 했었어 그 이후로도 쭉 그래왔어서 버린 콘돔만 수두룩이야.. 긴장해서 그렇구나는 알고있었어! 어떻게 이걸 극복하게 도와줘야할지 잘 모르겠어서 나도 잘 대처..?를 못했엉 헤어졌다가 다시 만난 지 두달정도 되었고 그동안 모텔 여섯번정도 갔는데 다섯번은 서로 애무만 하고 한번은 삽입 시도를 했는데 또 실패였어 그러다가 어제 또 갔는데! 오늘은 하고말겠어!! 라는 마인드로 콘돔 씌우기 직전까지 애무해주고 내가 씌워주고 그랬엉 내가 씌워주는게 안 풀리는 중요한 부분이었던 것 같으 암튼 그러니까 쭉 발기상태여서 이제 하겠다! 했는데 너무 아파서 넣기만하고 움직이진 못했어 평소보다 어제 덜 젖기도 했었고 무엇보다 난 첫 삽입이거든.. 자위도 삽입은 무서워서 못해봤어..하핫.. 삽입 전에 애무할 때 내가 위에 누워서 남친꺼를 내 꺼에 비빌 때 움직이다가 실수로 살짝씩 들어갔었는데 미끌거려서 진짜 잘..들어갔었어서 다음부턴 젤 챙겨보려고.. 노콘노섹이니까!! 다들 첫삽입..많이 아팠어?? 젤 쓰면 좀 부드러울려나😢🥹🥲 젤 추천해주라 이왕이면! 일회용으로 뜯어쓰는거!!콘돔 여자가 껴주는 경우도 많아? 나랑 내남친 다 첫경험인데 내 남친이 콘돔 제대로 끼는건지 좀 불안해…ㅋㅋㅋ 원래 페니스 끝까지 다 콘돔으로 덮혀야 맞는거지? 얘는 한 중간까지만 펼쳐져있고 다 안덮히건데 콘돔이 짧은건지 얘가 이상하게 끼는건지를 모르겠네… ㅠ 뭔가 불안해서 자기앱 깔고 콘돔도 체레미마카 그걸루 내가 샀는데 걍 내가 산김에 씌워줘도 되겠지?!콘돔 고르는 법 발기 100퍼센트 됏을땐 딱 맞는데 하다가 발기 약간 풀리면 조금 헐렁헐렁한데 계속 이 콘돔 써도 되나? 더 작은 거 쓰면 100프로 발기됏을때 너무 작을까 싶기도 하고 늘어나려나 싶기도 하구 모르겠네…..오늘 남친이랑 처음 삽입까지 하긴 했는데 남친 크기 제대로 본적은 없구 딱 들어왔을때 크다고 느끼진 못했어 근데 삽입자위할때처럼 깊게 들어오지도 않고 남친은 계속 하다가 멈춰ㅠㅠ 아래 뭔가 들어온 느낌은 있는데 그게 좋은지는 모르겠어 둘 다 처음이라 기술을 몰라서 그런가 삽입까지 했는데 남친 못싸고 결국 콘돔 빼고 펠라로 한번 가더라 다들 경험하면 남자가 먼저 간다는데 우린 서로 그냥...저냥... 넘어간 것 같애🥹🥹 그리구 남친도 긴장해서 그런가 발기해도 되게 금방 풀려ㅠㅠ 다 발기하면 엄청 딱딱해진다구 하는데 난 잘 모르겠던데...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야할까ㅠㅠ 슬푸당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