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후기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3.15

처음이라 평타칠 정도의 구성과 가격으로
요게 괜찮아서 구매했음. 진작에 살걸.. 너무 오래망설였네. 난 내가 잘 젖지않는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오해였어. 아직 극락젤을 쓰지도 않았는데 … 만족 …
극락젤은 언제 쓸까(기대기대) 극락젤까지 쓰몀 정말 극락 … 일것같아. 신선이 되어볼께 ! 헤헤

1
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후기고마어!!!!

    2024.03.17좋아요0

연관 게시글

극락젤 후기 !! 안뇽뇽~ 저번에는 zee에대한 후기가 더 많았던 것 같아서 이번엔 극락젤을 중점으로 써보려고!! 우선 나는 텀블벅에서 받은 극락젤 1set + 텀블벅혜택에 포함되어있던 극락젤 1set 무료쿠폰(?) 이렇게 해서 극락젤 2세트를 가지고 있어!((완전 혜자야!! 짱짱♡♡)) 내가 기구는 한 번도 안써봤어도 젤은 어느정도 써봤거든?? 근데 큰 용량은 숨기기도 좀 그렇고 가격이 너무 천차만별이라서 일회용 수용성 젤만 몇 번 써봤는데 젤을 쓴다고 느낌이니 감도가 엄청 좋아지진 않더라고ㅠㅠ 그냥 아주 조금 미끄덩해졌다..? 요런 느낌.. 그리고 무엇보다 자기위로를 즐기는 동안 계속 촉촉함이 유지됐음 좋겠는데 젤이 너무 빨리 마르는거야!! 그래서 중간중간 뭔가 끊기는 느낌이 많았는데 극락젤은 내가 불편하다고 생각했던 점을 모두 해결해줬어!! 1. 화장품이라고 해도 믿을 패키지 >> 두꺼운 종이 박스에 한 번, 개별 포장 된 박스에 한 번, 무엇보다 하나도 의심스럽지 않은 엠플 디자인!! 혹시나 부모님이 알아보실까봐 걱정했는데 내가 봐도 화장품스러워서 정말 안심하고 버관 할 수 있어! 2. 쉽게 마르지 않음. >> 내가 한 번 자기위로를 하면 20~30분 정도는 기본으로 하는데 그 동안 젤이 마르거나 뻑뻑해진 적이 없어!! 그리고 양이 부족한 적도 없었어! 오히려 젤이 좀 남아서 마지막까지 촉촉미끌하게 끝내는 편이야😊 3. 촉촉함 끝판왕 >> 내가 지금까지 써본 젤 중에 제일 부드럽고 촉촉해 진짜 완전 짱이야... 극락젤을 쓰기 전까진 젤을 써도 감도가 좋아진다는 느낌은 받은 적이 없었는데 극락젤을 쓰고나선 오르가즘까지 느껴봤어!! 처음엔 기구덕분인가 했는데 손으로 해도 확실히 잘 느껴지더라구..ㅎㅎ 역시 촉촉함은 감도에 큰 영향을 주는 것 같아ㅎㅎ 4. 믿고 살 수 있음 젤 가격이 정말 천차만별인데 너무 싸면 뭔가 쓰면 안될 것 같고 그렇다고 무직정 비싼건 부담되기도 하고 뭔가 호갱당하는 느낌이였는데 극락젤은 판매처부터 믿을 수 있는 곳이라서 인심하고 사용, 구매 할 수 있어서 좋았어! 지금 생각나는 건 요정도야! 어디에 적어두고 쓰는 게 아니라 즉흥적으로 써내려가는건데도 바로바로 떠오르는 장점이 이만큼이나 있다면 이미 극락젤은 단점이 없다는 거 아닐까ㅎㅎㅎ 다들 믿고 쓸 수 있는 극락젤 쓰고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라~~극락젤 후기! 성인용품 첫 구매인데 입문자에게 부끄럽지 않은 디자인이라서 좋았어 그런 섬세한 부분들까지 생각하는 제품이라서 더 신뢰가 간 것 같아 극락젤은 무향에 오일과 물의 중간 점도라서 크게 거부감이 없어 완전 만족하고 추천해!극락젤 재구매했음. 주말에 사용할 예정😇텀블벅 극락젤 후기 사진은 극락젤만 있는데 저는 Aer랑 극락젤 2개 들어있는 세트 구매했습니다! 택배박스 안에 빨간 선물포장 박스랑 같이 왔는데 진짜 선물 받는 기분이라 너무 좋았습니다ㅠㅠ 집에 가족들이 같이 살아서 아직 사용은 못 해봤지만...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집이 비어있는 날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후기같지 않은 후기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기들아 극락젤 후기 왔다~ 텀블벅에서 구매했는데 이제야 써 봤어! 기존에 다른 젤 썼을 때는 젤 바르자마자 따가움이 느껴져서 쓰기 싫었는데, 극락젤은 따가운 거 하나도 없이 스르륵 흘러내리고, 자극적인 향도 안 나서 산뜻하고 좋았어! 안 따가운 게 진심 최고야... 극락젤 더 많이 사고 싶다... 애인과 뜨겁게 보내고 싶었으나 생리 기간이라서 혼자 가볍게 즐겨서 아쉬운 자기가 씀.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