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2.01

집에서 나라는 존재가 사라진 것 같아 최근 세 달을 거의 매일 울었어 남자친구와의 관계 문제인가 싶어서 몇차례 이야기도 나눠보고 해결도 잘 됐는데 여전히 너무 불안하고 머리가 아파서 자꾸 남자친구한테 의존하게 되는데 이게 너무 싫고 내가 나한테 너무 질려서 시도때도 없이 제발 아무나 나 좀 살려달라구 하면서 울어 당장 내년에 봐야 하는 시험도 있는데 이번 주 내내 공부도 안 하고 하루종일 누워있다가 잠만 잔 것 같아 이 정도면 병원 가보는 게 좋겠지..? 상담센터를 가야 할까 정신과를 가야 할까 남자친구한테는 어떻게 말하지…

0
3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정신과 가기가 부담스러우면 상담센터 라도 먼저 가서 상담 받는 것도 좋아. 나는 가족이 상담 센터 다녀왔는데 상담 센터 가면 이야기 해 보고 상황에 따라서 정신과를 가야하는 상태인지 앞으로 어쩌면 좋은지 상담 해주시는 것 같더라고. 자기가 좀 나아졌으면 좋겠다.🥲

    2023.12.0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정신과 추천해. 약은 빨리 먹는 게 나은게, 요즘 항우울제는 다 좀 순한 거 써서 효과 나오는데 최소 2주는 걸리거든...ㅠㅠ 약 먹으면 쓸데없이 이유없이 습관적으로 부정적인 감정 들거나 생각이 계속 부정적으로 가는게 많이 나아지더라!

    2023.12.0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약을 먹는게 도움은 되는데 약 먹었으니까 괜찮을거라고 생각하면 힘들어질수있어. 자기도 노력해야돼

    2023.12.02좋아요1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