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11.01

질염인것 같은데 처음이기도 하고 귀찮아서 자연치유 되지 않을까하는 마음에 미루고 미루다 결국 병원 갔는데 혹시나 같은 마음? 생각?을 가지고 있을 자기들을 위해 후기를.. 간단히 써볼게!!
일단 질염인 것 같아서 왔다고 했더니 문진표 작성하고 오늘 균 검사 하신다고 했어! 어떻게 하는 건진 모르겠는데 일단 질을 살펴보시느라 어쩔 수 없이 조금.. 아프고? 불편했던 것 같다 ㅠㅠ 근데 막 이거땜에 다음에 병원 오기 싫어질 정도는 아니고! 그냥 눈 꼭 감고 참을만했어 금방 끝났어!!
안쪽에 약 넣어주시고 겉에 약 발라주시고 그랬당 먹는약이랑 바르는 약 처방 받아왔어 진료는 다 해서 5-10분 걸린듯해 진료비는 병원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균검사하면 3만원?정도!!
이번주에 다시 오라고 하긴 했는데 벌써 치료된 거 같은 기분이야.. 병원가면 한방에 낫는다길래 갔다왔는데 걍 진작에 갔다올 걸 그랬어..
질염인것 같아서 고민인 자기들은 스트레스 받지 말고 그냥 병원 가자!!!! 스트레스 받으면 질염만 더 심해지는 거 같아.. 나를 병원으로 이끌어준 유경험자 자기들도 조언해줘서 고마워..🫢🥰🥰

1
5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질염 약 먹으면 금방 낫는데 재발이 너무 쉬워서 ㅠ.ㅜ ~~ 매번 검사하고 약타러 가기에도 귀찬더라 진짜.. 다들 평소에도 관리 잘 해주자

    2022.11.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맞아 ㅠㅜㅜ 유산균도 꼭꼭 챙겨묵자!!

      2022.11.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이런 경험담 공유 조와😂

    2022.11.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앗 하트 하려고 했는데 우는 이모티콘 됐네 ㅋㅋ ❤️❤️

      2022.11.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자기들한테 도움 됐우면 좋겟다~~~

      2022.11.01좋아요0

연관 게시글

질염인것 같아서 병원에 가려는데 자기들한테 몇가지만 물어볼게!! 일단 나는 고딩때부터 생리 문제로 산부인과 혼자서도 자주 가고 그랬어서 무섭다거나 거부감은 없어! 1. 질염 검사 불편하거나 아프거나 그런 거 있을까? 저번에 생리 문제로 병원에 갔다가 (생리기간이었어서) 외음부 닦고 소독하는 과정에서 너무 아팠던 기억이 있어서 ㅠㅠ 뭘 어떻게 하신 건진 모르겠지만 너무 불편했어.. 질염 검사도 혹시 그런 거 있어? 2. 내가 의사 선생님 말씀을 정확히 이해를 못하고 네네만 하다가 오는 경우도 있고 이런저런 이유로 엄마랑 같이 가려고 하는데 내가 성경험이 있는 걸 모르시거든 (절대 아시면 안 돼애....) 혹시 혼자 가는게 나을까..? 보통 진료 때 경험 있는지 물어보시는 경우가 많길래 ㅜㅅㅜ 최근 오랫동안은 관계 가진적 없었어서 지금 질염이랑 상관 없을 것 같긴 해 긴 질문 미안해... 휘휘.. 그치만 질염은 처음이라 걱정이 많넹...나 자기들한테 하고싶은 말 있어!! 최근에 관계하고 나서 아래가 엄청 간지럽고 두드러기? 처럼 모가 오도도 나고.. 긁어서 피 나고.. 그랬거든 그때 질염인가.. 헤르페스면 어쩌지.. 하면서 엄청 스트레스 받았었어.. 병원가기 무서워서 미루다가 오늘 다녀왔는데 웃으시면서 땀띠라고 하시더라.. 간단히 바르는 약 처방받고 왔어 그래서! 하고싶은 말은 병원 무서워하지말고..부끄러워하지말구.. 혼자 스트레스 받아봤자 해결되는거 없으니까 뭐 조금이라도 불편하면 바로 병원 가는거 추천해!! 그리고 집에서 노팬티로 있는거 좋다고 하셨어! 통풍이 잘되서 질염 예방에두 좋대!!나 칸디다질염인 것 같아ㅜㅜ 2년전에도 한번 이랬는데, 밑이 간지럽고 두부 으깬 것 같은 냉같은 게 많이 나와! 근데 인터넷에서 찾아본 거랑 다르게 냄새는 안나 2년 전에는 약국가서 먹는 약을 사 먹었더니 금방나았는데 오늘 가보니 법이 바뀐건지 처방전이 있어야 먹는 약 받을 수 있대 질정? 그런건 살 수 있고 궁금한 거는.. 1. 냄새 안나도 칸디다 질염 맞을까..? (의사한테 묻는 게 맞긴 하지만 그냥 자기들 중에 아는 사람 있나해서 물어봐) 2. 칸디다 질염 약 안먹어도 자연치유 될까? 증상이 2년전보다도 약해 가아끔 간지러운 정도라 자연치유되면 병원 안가려구 3. 칸디다 질염 걸렸을 때는 성관계나 애무하지않는 편이 좋아? 😊 여기까지 읽어준 자기들 넘 고마워 😊 며칠 전에 질염인 것 같아서 산부인과 진료 처음 받았어! 자궁경부에 염증있다고 하셔서 여타 검사들 좀 더 받았구 오늘 낮에 문자로 가드넬라균이랑 반응성세포변화라고 진단받고 다시 내원했어 소독하고 항생제 처방받았는데 hpv검사 권하시더라구 혹시 모르니까 해보라구 .. 꼭 받아야 할까? 학생인지라 비보험 검사라니까 고민이 되네 ㅠㅠㅠ 부모님 몰래 가고 있는거라 ㅠㅠㅠ 부인과 진료 받으면 스트레스 받는 것 같아 .. 기분도 너무 안 좋고 .. 무엇보다 약간 아랫배가 욱신거려 혹시 자기들 중에 나같은 경험 한 자기 있어?? 오늘 처음으로 산부인과 가서 그 균검사..? 같은 거 하고 왔는데 혹시 뭐 닦으면 안 되거나 그런 거는 없지..? 최근에 취직해서 갑자기 막 오래 앉아있다보니까 질염이 좀 생긴 거 같아서 병원 갔다왔거든 ㅜㅜ 병원에서 질정이랑 겉에 소독하고 연고 발라줬다 그래서 거기서 패드도 줘서 하고 나오긴 했는데 별로 안내도 안 해주고 전체적으로 불친절하고 기분 나빴어서.... 혹시 주의사항이나 그런 거 있나?!?!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