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1.11.08

질내사정하고 콘돔 빼서 들어올렸을때 정액이 콘돔 안에 고여있는게 보이는 상태였어요..!
물은 따로 안넣어봤어요.. 콘돔 끝에 묶고 손으로 한번 꽉 쥐었을때는 괜찮았는데 손으로 쥐면 손가락 사이로 콘돔이 부풀면서 삐져나오잖아요 그부분을 다른손으로 또 쥐었더니 팍 하면서 터지더라구요...

원래 안찢어져 있었는데 그냥 제가 너무 세게 쥐어서 터진거겠죠? 이번에 얇은 콘돔을 쓰기도 했고 여태껏 매번 저렇게 해도 터지는 일이 없었는데 괜히 걱정하는건가 싶어서요..!

0
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콘돔 부푼부분을 손으로 잡아댕기면 보통 찢어지지 않나? 괜찮을거 같은뎅?

    2021.11.08좋아요0
  • user thumbnale
    포동포동 숫자들

    자기 눈으로 확실하게 확인하지 않으면 불안감은 떠나지않아 .. ㅜㅜ

    2021.11.09좋아요0

연관 게시글

제가 19일에 남자친구랑 관계를 했는데 총 2번을 했어요 첫 번째 관계는 콘돔 착용 o, 질외사정, 물풍선 확인까지 해서 문제가 안 되는데 두 번째 관계가 너무 마음에 걸려요 남자친구가 관계하다 사정하기 5~10초 전에 항상 콘돔 입구 (링) 부분을 같이 잡고 뺀 다음 콘돔을 벗겨서 싸는데, 이번에는 콘돔 입구 부분을 같이 잡고 빼다가 콘돔이 질 입구에 걸리고 남친 고추만 슥 빠져나왔거든요 .. 콘돔 3분의 2정도는 질 입구에 걸쳐서 안에 걸려있었고, 입구 부분은 밑을 향해서 바깥으로 빠져나와있었어요 콘돔 잡고 빼서 물풍선 확인해봤는데 문제는 없었구요 남친 말로는 질 안에서 벗겨진 게 아니라 같이 잡고 빼는 와중에 질 입구에서 벗겨진 거고 싼 것도 엉덩이에 쌌으니 그렇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 거라고 안심해주긴 하는데 혹시 모를 불안함이 너무 큰 거 같아요 .. 일부러 사피약도 안 먹었거든요 여자한텐 1년에 2번으로 제한 둘 만큼 몸을 망칠 정도로 쎈 약인 것도 알고 있고 또 상황만 두고 보면 먹을 정도의 위험한 상황은 아니라서 .. ㅠ 콘돔이 찢어지거나 그런 건 아닌데 질 입구에 걸리면서 빠지다 쿠퍼액이 샜을까 괜한 걱정이 돼요 (두세 번째 관계 때 나오는 쿠퍼액은 첫 번째 관계 사정 후 남아있는 정액이 섞여나올 수 있다고 들어서) 주기가 불규칙하긴 하지만 이번 주가 생리예정일인데 아직 터지지가 않아서 더 불안한 거 같아요 ㅠㅠ 제가 너무 필요 이상으로 걱정해서 밀리는 거겠죠 .. 자기들... 남자친구랑 젤 사용해서 콘돔을 썼는데 다 처리하고 묶어서 버릴때 내가 정액받이 쪽에서 찢어진거나 있는지 꾹꾹 눌러서 확인해봤는데 괜찮았거든? 콘돔이 저정도 묶여져있었는데 정액받이쪽에서는 흘러나오는게 없었는데 묶인부분에서 보니까 사진처럼 과자봉지 찢아진것처럼 약간 찢어져있더라구.. 남자친구는 묶을땐 흘러나오는게 없었대 묶다가 찢어진거겠지? 남자친구가 콘돔 뺄때도 괜찮았었대생리중에 콘돔끼고 관계했는데 안에서 빠졌어 ㅜㅜ 콘돔 빼서 보니까 콘돔 안에는 정액이 없어서 질내사정한걸로 예상하는데 내가 생리주기가 너무 불규칙하거든 한달반 안 하다가 터지고 이주만에 터지고 이번에 또 이주만에 터졌는데 임신가능성 높을까?병원 가봐야하겠지??... 가임기 4일차고 원래 콘돔+질외사정으로 하는데(이렇게 하면 더 안좋다는 걸 이제야 알았어ㅠㅠ) 오늘 관계하고 내가 엎드려있는 상태로 남자친구가 사정을 했는데 콘돔이 질에 끼워져있는 상태였어 콘돔안에 싸고, 빼고나서 마저 쌌는데 꼬리뼈쪽에서부터 항문까지 정액이 흘러있었어 물풍선해봤는데 찢어지거나 그런건 없었어 사핌약 두달 전에 먹었는데 또 먹어도 괜찮은 걸까 ㅜㅜ 임신하는 것보단 낫겠지만 몸에 안좋은 영향이 갈까 싶어서.. 자기들! 우리 커플은 콘돔을 끼고 질내사정하고 바로 빼거든? 근데 콘돔이 찢어져서 새는게 아니라 콘돔 입구로 새는 경우가 있나? 남친은 콘돔이 꽉 껴서 절대 새지 않다고 하고 나도 확인하긴 하는데, 혹시나 하는 생각도 있고 궁금하기도 해서!!
Geukrak
Geukrak